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커뮤니티 > BEST 후기

BEST 후기

고객님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 BEST
    등록일 : 2023-07-05  |  작성자 : 김정수

    한우물 정수기로 건강에 좋은 약알칼리수를 마셔요~

    정수기 필터 교체시기가 와서한우물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슬림하고 예쁜 직수형이 나왔는데,FDA로부터 안정성을 인증받았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한우물 정수기를 오래 사용한 우리집의 경우 보상판매가 가능하더군요.하여... 10년 넘게 두 가지 모델의 한우물 정수기를 사용하다이번에 새 모델로 교체했습니다.우리집이 선택한 모델은 ?EP-5001, 색상은 스카이블루, 60개월 렌탈형 입니다. (자세한 구입 조건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http://hanumul.co.kr/_new/sub/product/list.asp http://hanumul.co.kr/_new/sub/product/list.asp  HAN-EP5001 스카이블루더 좋아진 것은 두번째 모델까지는 *다수 패트병에 물을 받아 두었다 사용했어야 했고세정시간이 길어서 물을 받다가 5분 정도 기다려야 했었는데,이번 모델은 직수형이라 싱크대 위에 늘어서 있던 패트병들이 사라졌고세정시간도 5초로 짧아졌습니다.   또한,두번째 모델까지는 솔직히 말해 디자인이 예쁘지 않아 그냥 기계 같았습니다.이번에 색상을 스카이블루로 교체했는데, 너~무~ 예쁘고 주방이 깔끔해 보입니다.  한번 터치로 물한컵, 길게 터치로 연속출수가 가능합니다. 한번 터치로 물한컵 길게 터치로 연속 출수 18cm로 슬림해졌고 높이가 34cm라서 전기포트에 바로 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HAN-EP5001 길게 터치로 전기포트에 연속출수   한우물 정수기는미네랄은 UP 중금속은 DOWN국내 유일 특허받은 전기필터를 사용한 전해약알카리수를 추출한다고 합니다.이중 전기분해 기술을 도입하여 물 입자가 더 작아져 체내 흡수율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확실히 물맛이 부드럽습니다.건강에 좋은 물을 찾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PH 7.4 약알칼리성 물이라서 위산으로 위가 안좋은 사람들에게 좋다고 하고,당뇨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희집에선아침 공복에 유산균 먹을때 한우물 약알칼리수를 꼭 챙겨 먹고 있는데,물맛이 부드러워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가끔 위염이 생기는 가족, 나이가 나이인 만큼 당뇨 예방이 필요한 가족에겐 더 열심히 챙겨주고 있습니다.   참,이번 모델은 전기소비량도 기존 한우물 모델의 50%로 줄어든다고 합니다. 

    [자세히보기]

    HAN-EP5001
  • BEST
    등록일 : 2023-06-26  |  작성자 : 김충환

    한우물정수기 리뷰 인증 입니다.

      부모님께서 편찮으셔서 오랜만에 부모님을 뵈러 부산으로 갔다.부모님께서 이제 연세가 있으셔서집을 정리하며 음식을 해 드시기가힘드신 것 같다. 아직도 물을 끓여 드시다니....뜨거운 물이 위험하기도 하고상온 보관이 위생상 문제가 될 것 같았다. 바로 정수기를 알아보았다.정수기가 갖춰야 할 조건은1. 노인이 사용하기 쉬워야 한다.2. 미네랄이 포함되어야 한다.3.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필터를 교체해 줘야 한다.4. 전기분해한 약알칼리수 이어야 한다. 처음에는 정수기 하면 대표 브랜드 웅진, 청호, sk 여기서 알아보기 시작했다. 다 첨단이라 수동조작 타입이 찾기 어려웠고자가 필터 교체를 해야 하거나 너무 필터 성능이 좋아몸에 좋은 성분도 다 걸러진다는글을 보고 고민이 되었다. 사무실에서는 정수기를 안 쓰고미네랄 물을 사 먹는다. 한 3일 고민하고 검색하고찾은 새로운 정수기미네랄 함양, 전해 약알칼리수 한우물 정수기여기 브랜드에서 강조하는 내용은안 좋은 물질을 많이 걸러낸다가 아니다.몸에 좋은 성질이 있다는 걸 강조한다. 바로 전화해서 계약을 했다.부산 내려가는 날에 맞춰 설치일을 요청했다.너무 급하게 신청했지만다행히 원하는 날에 기사님께서방문 설치해 주셨다.   부모님께서 너무 만족해하셨다.복잡하거나 어렵지 않다. 컵으로 밀면 물이 바로 나온다.뜨거운 물만 안정장치로 버튼을 누른 채레버를 밀어야 한다. 물맛은 정말 신기했다.평소 정수기 회사들이 물맛 어쩌고하는데 물에 맛이 있을까그런 생각을 자주 했다. 그런데 한우물 정수기 물맛은일단 정말 잘 넘어가고살짝 단맛이 느껴진다.한 모금 마시면 반드시두세 번 더 마신다. 전화로 부모님께서 정수기 너무 좋다고 하신다. 계속 물이당겨서 부엌에 자주 간다며매번 고맙다고 하신다. 레버가 고무 재질로 되어있어컵을 대고 밀 때 안전하게 밀린다.  위에 4개 표시는 버튼이 아니고 해당 기능이 될 때 불이 들어온다.이 정수기의 버튼은 왼쪽 자물쇠 버튼 한 개이다.아주 사용하기 간단한 정수기이다.자물쇠를 누르고 레버를 밀면 온수가 나온다. 부모님께서 물드실 때마다 컵을설거지 하실까 봐일회용 종이컵을 사서영업장처럼 측면에 부착했다. 다행히 금속 성분이라잘 붙었다. 이런 카탈로그를 주는데뭐 읽어 볼 필요가 없다.사용하기 편하고 때가 되면 알아서 필터를 교체해 주기 때문이다. 한우물 정수기재생0 좋아요0 접기/펴기한우물 정수기 아버지께서 당뇨가 있으신데 정수기 물을 드시고 나서당 수치가 많이떨어지셨다고 하셨다. 복잡하고 많은 정수기들 중에서정말 잘 선택한 것 같다.  

    [자세히보기]

    HAN-CH4000/CH4000S
  • BEST
    등록일 : 2023-05-20  |  작성자 : 김경빈

    내 몸을 살리는 약알칼리 정수기,한우물

    https://m.blog.naver.com/kyskys205/223106787892 https://m.blog.naver.com/kyskys205/223106787892 내 몸을 살리는 약알칼리 정수기, 한우물  태국 여행에서 태국맥주를 많이 마셨더니, 온몸에 두드러기가 심해서 잠을 못잤어요.여러 병원을 전전 하다가 한의원 원장님의 체질개선이 필요하다고해서 다시 한우물정수기를 설치 했습니다.5일 동안 열심히 2리터 이상 마셨더니 두드러기도 가라 않고 피부가 고와지네요.어차피 정수기 설치가 필요한 분이라면 전해약알칼리 정수기 한우문을 적극 추천합니다.벌써 몸이 가벼워지고 피가 맑아지는 느낌 입니다.물이 중요하다고 느낀것이,일본 현지에서 아사히 맥주를 마셨을 때는 맛 있었는데, 한국에서는 무슨 맛인줄 모르겠더라고요.알고 보니,일본 현지에서 마신 아사히는 일본산이고, 한국에서 마산 아사히는 중국산이더고요.그래서 아~이락서 물이 중요하구나를 이번 기회에 더욱 뼈절히 느꼈습니다.전해약알칼리 정수기 한우물.적극 추천합니다.전에도 냉.온수 한우물 쓰다가 필터가 비싸서 한우물 나처럼 생수 먹고 있다가 이번 기회에 설치 했습니다. https://m.blog.naver.com/kyskys205/223106787892 

    [자세히보기]

    HAN-EP5001
  • BEST
    등록일 : 2023-05-17  |  작성자 : 공석규

    정수기가 갖춰야 할 3가지 요소를 꼽는다면?

    https://cafe.naver.com/oneroomgj/8276   < 건강에 도움되는 물, 암반수처럼 맛있는 물을 필요로 하는분? >저희 집에는 약 25년전부터 C사의 정수기만을 몇번 바꿔 가면서 써왔다.왜냐하면 친한 지인분이 C사 코디 일을 하셨기 때문에 타사를 선택할 입장이 못되었다.이제 그분도 C사 코디 일을 그만 두셨고 기존 정수기 연식이 좀되어 정수기를 교체하려고 한다.여러 업체에서 각기 다른 정수 메커니즘과 자사 제품이 좋다고들 홍보를 하지만,저의 경우는 업체와 모델 선정에 3가지를 중요시 했다.첫째, 정수기능은 기본이고, 추가로 건강에 도움되는 약 알칼리수 인지,둘째, 지하 암반수 처럼 미네랄이 살아있는, 깨끗하고 맛있는 물인지..세째, 월 유지비가 경제적이고, 신뢰할 만한 업체의 제품인지?이상의 관점으로오랫동안 각 업체의 후기나 장단점을 찾아보고 주위에 사용한 분들의 평가등을 종합하여(주)한우물의 HAN-EP5001 을 5년 약정으로 교체하였다.설치후 약 일주일 마셔본 결과,첫째, 물이 밋밋하지 않고 지하 암반수처럼 맛이 있다.둘째, 진심, 속이 편안해지고 컨디션이 좋아지는 느낌이 온다. 약알카리수여서 몸에 좋은가?셋째, 덤으로 강알칼리수는 화초에 물줄때 쓰고 약산성은 얼굴 세안과 과일,야채 씻기 쓴다.결론, (주)한우물 정수기 ,탁월한 선택이었다.이거 광고 아니고 내돈 내산, 진심 몸에 좋은 물과 맛있는 물을 찾는분들에게 드리는 실 사용 후기입니다. [사진#1] 설치 직후 전체 외관사진 ( 설치 약 30분 소요) - 3가지 컬러중 저는 레드와인 색 선택 [사진#2] 시편테스트 결과, 약알칼리 , 강알칼리, 약산성으로 정확히 작동함. ( 믿고 마시자 ! ) [사진#3] 후면 연결 배관이 깔끔하죠? (아래) [사진#4] 조작은 상면 터치버튼 한번이면 200cc, 길게 누르면 경쾌한 신호음후 연속 취수됩니다. [사진#5] 유속은 필터를 거친 직수이므로 수압이 세지않고 적당한듯. ( 원 터치에 200cc) [사진#6] 음용수인 약알칼리 이외에 덤으로 3가지를 독립 배관으로 설치했음 (강알칼리, 약산성, 설걷이용 물) [사진#7] 기능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3가지를 독립 배관에 각각의 식별 라벨을 붙인후 투명 테이핑, 이상, 좋은 정수기 설치후 만족하여 꼼꼼하게 뻥치지 않고 사실만을 적어 봤습니다. ? 

    [자세히보기]

    HAN-EP5001
  • BEST
    등록일 : 2023-03-30  |  작성자 : brownbeer

    내돈 내산! 한우물 정수기 찐! 설치 후기 (리뷰어 아님)

      얼어붙었던 겨울이 가고 이제 완연한 봄이 찾아왔네요.저는 어머니를 모시며 살고 있고 저의 누나는 시집을 가서 바로 옆동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장도 같이 보고 하는터라 매번 장을보면 물을 한가득 사가지고 옵니다.매번 낑낑 거리며 무거운 물들을 집에다 가져다 놓는게 보통 어려운게 아니었습니다.가격도 만만치 않구요.그러다 누나가 정수기를 설치하는게 좋겠다는 말을 꺼내며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을 받았는데 한우물 정수기가 물맛이 좋다는 입소문이 많다고 하더라구요.솔직히 저는 대기업 정수기만 알았지 한우물 정수기는 알지 못했습니다.인터넷에 찾아보니 대기업 못지 않게 좋다는 말들이 있더군요.그래서 상담을 통해서 누나네 집과 저희집은 각각 1대씩 2대 설치를 했습니다.상담사 분들도 친절하셔서 알아서 최적화시켜서 컨설팅 해주셨습니다.설치하고선 제일 맘에드는건 정수기 외관 정말 맘에 듭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입니다.저는 물맛만 좋다고들 들었는데 정수기는 필터가 정말 중요한데 필터가 정말 좋아서 그런지 물맛이 아주 좋습니다.저희 누나네와 저희 어머니 모두 만족 하더라구요.이제 라면끓여먹을때도 정수기물 받아서 먹을 수 있어 건강에 안전하다는 생각이 드니까 너무 좋더라구요.첨부 사진처럼 설치 기사분도 아주 꼼꼼하게 선정리까지 해주셨습니다.60개월 렌탈을 했지만 후회없이 사용 할 수 있을꺼 같아요.가격도 제휴카드로 하면 한달에 9천원이면 먹을 수 있어서 가격도 합리적입니다.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오래볼 사이잖아요 ^^하나라도 더 혜택을 챙겨주시려고 직접 전화까지 주셔서 후기 이벤트까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안그러면 이런 이벤트가 있는지도 몰랐을거에요.상담사님과 기획자님들 감사합니다!다른분께 제 미약한 글이라도 도움 되었으면 해서 이렇게 후기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히보기]

    HAN-EP5001

※ 의료기기로 오인 될 수 있는 표현은 임의로 블라인드 처리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