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좋은물 이야기> 체험단 후기

체험단 후기

‘마음’을 움직이는 경험

한우물정수기 알카리수 용해력 궁금하시죠!
  • 작성자 한우물
  • 조회2,969회

요즘 릴라킹 패밀리의 식수를 제공해주고 있는 한우물정수기, 릴라킹이 서포터즈로 활동을 하며 저희 가족은 한우물정수기에서 내린 알카리수를 매일 마시고 있는데요. 최근에 특별한 테스트를 좀 해봤답니다. 바로 한우물정수기 알카리수의 용해력(추출력)테스트인데요.

 

 

 

 

 

 

용해력이라 함은 물에 용해괴는 물질을 풀었을 깨 그 입자가 물에 잘 희석되고 섞이는 정도를 의미합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용해력을 경험하는 경우는 보통 커피나 미숫가루를 물에 타먹을 때 접하게 되는데요. 저도 평상시 그냥 먹을 수 있는 물이면 그 온도차에 따라서만 추출력이 달라지는 줄 알았는데 물의 성질에 따라 용해력이 달라지는가 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한우물 정수기 서포터즈를 하며 알카리수의 추출력을 직접 테스트 해봤는데요. 알칼리수가 물입자가 작아 흡수가 빠르다고 하는 이유를 간접적으로나마 실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뭐 이게 전체적인 부분들을 다 대변할 수 있는건 아니지만 종일한 조건하에 저와 와이프가 직접 테스트를 해본 결과이니 여러분들도 관심있게 읽어봐주시면 좋겠습니다.

 

 

 

 

, 우선 동일한 온도(직접 온도를 측정하지는 않았지만 같은 거실 온도에서 보관했던 세 종류의 물로 실험)의 물 세 종류를 준비했습니다. 하나는 제가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요즘 경험하고 있는 한우물정수기 알카리수, 그리고 두번째는 우리가 평소 자주 접하는 생수(편의점 구입), 마지막으로 세 뱐째는 바로 수돗물을 준비했답니다.

 

 

 

 

맨 왼쪽이 한우물정수기에서 추출한 알카리수이구요. 가운데가 생수, 오른쪽이 수돗물이랍니다. 물 온도는 가능한 비슷한 환경을 맞추기 위해 거실 온도에서 오래 놔둔 물이구요. 이 세종류의 물들에 거의 비슷한 순서대로 평소 우리가 즐겨먹는 커피와 미숫가루로 용해력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 거의 비슷한 환경에서 제가 평소 즐겨먹는 카누 커피를 넣어봤습니다. 형평성 부분 때문에 일부러 오른쪽 수돗물부터 시작해 가운데 생수, 맨 왼쪽 한우물정수기 알카리수 순서에 맞춰 커피분말을 넣어주었어요. 물에 희석되는 속도를 측정하는 실험이기에 약간의 차이이기는 해도 가능하면 먼저 넣은 쪽이 유리할 수 밖에 없겠죠!

 

 

 

 

 

 

 

~ 그런데 정말 이건 제가 의도한 것도 아닌데 신기하게도 맨 왼쪽에 있는 알카리수에 넣은 커피 용해력이 더욱 빠른 게 아니겠어요.

 

 

 

 

  

뭐 일부러 한쪽을 더 흔들거나 어떤 자극도 주지 않고 가장 마지막에 커피분말을 넣었는데도 신기하게 가장 빠르게 커피가 용해되기 시작하더군요. 이래서 한우물정수기에서 물 입자가 작아 흡수가 빠르다고 했었던 거 같더군요.

 

 

 

 

 

그렇게 테스트를 해보고 이번에는 혹시 몰라 집에서 자주 즐겨먹는 미숫가루를 이용해 동일한 환경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자가 실험을 진행해 보았어요. 이번에도 역시 맨 오른쪽 수돗물, 맨 왼쪽 알카리수 순으로 배치를 하고 오른쪽부터 미숫가루를 비슷한 양으로 물에 넣어주었답니다.

 

 

 



그런데 역시나 이번에도 한우물정수기 알카리수릐 물에 들어간 미숫가루가 더욱 빨리 녹는게 눈으로 보여지더라구요. 요건, 사진으로만 보여드리면 믿지 못할 수도 있어 직접 영상으로 촬영을 해두었는데요. 영상을 보시면 정말 신기하게도 맨 왼쪽 알칼리수에 들어간 미숫가루가 빠르게 용해되는 걸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참고로 영상은 몇 배 빨리감기 편집을 했답니다.





오늘 릴라킹이 직접 테스트를 통해 보여드린 한우물정수기 알카리수의 용해력, 정말 빠르죠!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된건데 한우물은 전해약알칼리수라 추출력이 더욱 뛰어 나다고 하더라구요. 우리가 평소 똑같이 생각했던 물들과 다르다는 걸 저도 직접 테스트를 해보며 경험하게 되었느넫요. 뭐 이게 과학적으로 이 물을 마신다고 해서 뭔가가 특별히 좋아진다거나 하는 그런 부분을 검증하기는 쉽지 않지만 그래도 확실히 물도 여러 종류의 물들이 존재한다는 걸 이번 기회에 제대로 경험을 하게 된 것 같구요.


 

 

저는 이런 경험을 통해 이번 서포터즈 활동이 더욱 유익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저희 가족들 역시 더욱 기분좋게 한우물정수기 알카리수를 일상에서 섭취하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오늘 릴라킹이 테스트를 통해 보여드린 한우물정수기 알카리수는 무료시음 신청을 통해 직접 맛보실 수 있는데요. 궁금하거나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직접 무료시음 신청을 해보시길 바래요!



출처 : 릴라킹 / 릴라킹의 스마트하고 행복한 삶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