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좋은물 이야기> 체험단 후기

체험단 후기

‘마음’을 움직이는 경험

직수정수기 나만의 미네랄워터 만들기!
  • 작성자 한우물
  • 조회2,513회

 

 

 

 

건강한 물을 마시는 게 얼마나 좋은 일인지 마시기 전엔 정말 몰랐었습니다. 그냥 물은 다 똑같다고도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요즘 한우물 직수정수기 덕분에 물의 맛을 알게 되었고 왜 건강한 물을 마셔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진짜 밥 맛도 다르더군요.

 

특히 요즘 과일이 쏟아져나오는 시기인만큼 아이에게 그냥 과일을 주기도 하지만 일반 물 대신에 미네랄워터를 만들어서 가족이 함께 마시고 있습니다. 물맛도 좋고 여러가지로 아주 좋더라고요.^^

 

 

직수정수기 나만의 미네랄 워터 만들기!

 

 

 


 

 

 

사실 저는 그동안 정수기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아시겠지만 이전의 방식은 물을 깨끗하게는 할 지언정 영양분을 모두 없애서 빈 껍데기를 먹는 거나 마찬가지였기 때문이죠.

 

그러나 이중 전기분해 방식의 한우물은 염소와 인을 비롯한 우리 몸에 해로운 음이온을 양이온으로 제거하고, 칼슘, 마그네슘, 철분과 같은 우리 몸에 좋은 양이온을 살려서 약알칼리수로 만들어 마셨을 때 우리 몸이 건강해지도록 해줍니다.

 

실제 약알칼리수인지 아닌지에 대한 부분은 아중에 실험을 통해 확인시켜드릴텐데, 어찌되었든 수돗물보다 더 많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마셨을 때 아주 몸에 좋습니다.

 

 

 


 

 

 

그래서 저희 집은 물과 관련된 모든 방식이 다 바뀌었습니다. 우선 물을 끓여먹는 걸 중지했고요. 밥이나 국을 수돗물을 이용해서 끓이던 것을 한우물 약알칼리수를 이용해서 끓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정말 때깔부터 다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미네랄워터를 이용해서 밥을 하거나 국을 했을 때 색깔부터 다릅니다. 미역구에 아무 것도 안 넣고 끓였음에도 24시간 동안 우려낸 것처럼 국물의 색깔이 다르고요.

 

 

 

 

 

잘 풀어지지 않는 미숫가루도 보다 쉽게 풀 수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몸에 좋은 깔라만시나 다양한 과일초를 타서 마실 때 물맛이 확실히 가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맛과 다이어트 등을 위해 마시는 이러한 주스에 일반 수돗물이나 생수가 아닌 한우물 미네랄워터를 타서 마시면 몸 속에 꼭 필요한 칼슘과 마그네슘 등을 섭취할 수 있어서 그 효과를 더 크게 할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정말로 시원한 물이 땡기는데 이때 물맛이 좋다면 물 마시는 게 즐거운 건 당연한 일이겠죠?

 

 

 

 

 

한동안은 그냥 과일초 등을 이용해서 물을 타 마셨는데 아무래도 이건 저희 부부만 마실 수 있는 거라서 딸 가온이도 함께 먹기 위해 컬러푸드를 이용한 미네랄워터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요즘 한창 빛깔 좋고 맛도 좋은 제철 과일인 자두를 이용해봤는데요. 가온이가 엄청 잘 먹어서 항상 사다놓는 컬러푸드랍니다.

 

아시겠지만 자두는 팩틴이 풍부해서 변비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피로해소, 신장기능강화, 골다공증예방, 심혈관계질환 예방, 빈혈 개선, 눈 건강에도 좋다고 하네요.

 

마침 와이프가 임신 중이라 변비 초기 증상이 있어 와이프도 마실 수 있게끔 직접 만들어 봤습니다.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자두와 직수정수기 물만 있으면 돼요.ㅎㅎ

 

 

 

 

 

자두를 적당한 크기로 자른 다음 물병에 담고 한우물 직수정수기에서 물을 받습니다.

 

 

 

 

 

이렇게 적당량 물을 받은 다음,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해서 약 30분 후에 마시면 됩니다.

 

 

 

 

 

 

 

저희는 일부러 4시간 정도 놔둬봤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자두 속에 있는 영양분들이 다 빠져나와서 물 색깔이 변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네랄워터 만들기 참 쉽죠?ㅎㅎ

신선한 제철과일과 한우물 직수정수기만 있으면 아주 쉽게 만들 수 있고, 물 맛도 더 좋아져서 온가족이 맛있게 먹고 있답니다.^^ 

마시면 마실수록 건강해지고, 물맛도 좋아서 즐겁게 마실 수 있으니까 참 좋더라고요.ㅎㅎ

 

참고로 한우물이 얼마나 좋은지 궁금하신 분들은 무료시음신청을 통해 직접 마셔볼 수 있습니다.

무료시음신청하기


출처 / 뮤즈의 it·육아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