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우물 소개 > 한우물
Home > 고객 서비스 > 공지사항
한우물이 고객분들께 약속하는 최고의 서비스
한우물 정수기가 6월 2일 토요일 상암동 월드컴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제 17회 바다의 날 마라톤대회'에 한우물 약알칼리수를 후원하였습니다.
2012-07-06한우물 정수기가 6월 5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렸던 제10회 국제차문화대전 (Tea World Festival 2012)에 참가하였습니다.한우물정수기는 2009년 이래로, 매년 본 행사에 참여하고 있어,많은 다인들로부터 차 맛을 좋게하는 물로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성원해주신 모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행사명: 제 10회 국제차문화대전 기간: 2012.6.5(화)~6.8(금) 장소: 코엑스 1층 HALL A 1,2,3,4실 주최: 티월드 페스티벌 주관: 티월드페스티벌
2012-07-06한우물정수기, 청각장애인을 위한 제1회 한마음 축제 후원 한우물정수기가 한국청각장애인협회의 주최로 지난 5월 12일 양재시민의 숲에서 진행된 '청각장애인을 위한 제1회 한마음 축제' 에 생수(한우물 약알칼리수)를 지원했습니다.한우물정수기는 앞으로도 사회적약자의 편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한 물의 공급을 통해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작은 기여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2012-07-06한우물정수기가 KCPBA(korea Consumer Preference Brand Award)한국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한국소비자경영평가원과 한국미디어리서치에서 한국소비자연대뉴스와 일간스포츠의 후원으로 진행된 본 대상은 소비자에게 올바른 서비스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기업에게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쟁력확보와 지속적인 개발동기를 부여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이 성장해 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기위한 취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기반으로 스마트 컨슈머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한우물정수기가 정수기로서 소비자선호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것은 소비자들로부터 브랜드를 떠나 품질력에서 인정을 받은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012-07-06한우물정수기가 지식경제부, 교육과학기술부, 환경부가 후원하고 머니투데이가 주관하는 '2012 미래선도 유망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본 수상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선도하는 저탄소녹색상장산업, 첨단융합산업, 고부가서비스산업 등 신산업 및 신기술로 관련 산업발전에 기여함으로서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에게 수상되어 집니다. 고객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여러분께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07-06한우물 정수기가 프리미엄 경제일간지 ‘이투데이’에서 수상하는 2011 스타브랜드 어워드에서 제조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소비자설문조사와 각 산업별 전문가들의 추천을 통하여,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이 사랑받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본 대상은, 서비스/유통/교육/식품제조/건설 등 각 산업 전반에 걸쳐 대한민국 경제발전을 주도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여 대내외에 널리 알려 기업의 차별적 경쟁우위 확보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현명한 소비정보를 제공하는 목적이 있습니다. 한우물 정수기와 함께 스타브랜드에 선정된 업체로는, 전세계 브랜드자산가치 1위에 빛나는 코카-콜라를 비롯하여, 서울우유, 유학닷컴 등 관련업계 마켓리더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012-07-06한우물 정수기가 대한아토피협회가 수여하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하였습니다. 대한아토피협회는 아토피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 및 정책제안을 통해 아토피없는 친환경적인 사회를 구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국가로부터 인정받은 사단법인 협회로서 한우물정수기의 성능과 유효성을 검증&심의한 결과,협회의 사업목적과 부합하다고 판단되어 한우물정수기를 대한아토피협회 추천 제품으로 인정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한우물 정수기는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인증하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하고 추전 정수기 제품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앞으로도 한우물 정수기는 아토피로 고생하는 여러분을 위하여 더 좋은 제품개발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