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특별한 혜택> 리뷰 인증 이벤트

사용 후기

고객님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내 몸을 지켜주는 정직한 물
    작성자 : yunjin72 | 조회수 : 653 회
    URL :

좋은물과의 만남

벌써 10년 가까이를 퇴행성 류마티시즘을 앓고있는 아내를 위해 좋은 물을 찿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 과거 20년을 한우물을 드신분의 소게로 인터넷을 통해 경험담을 검색해 보고 상담사님과 긴 상담을 진행 하면서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보내주신 시음물을 마셔보고 바로 3대를 주문 했습니다.

 

가족들  모두에게 추천

3대 중 한 대는 우리집에, 한 대는 처형집에, 마지막 한 대는 서울서 살고 있는 딸들 집에 설치했습니다. 좋은 마음으로 열심히 수시로 한우물을 마시고 있습니다.

 

좋은 물맛

우선 물맛이 좋아요. 원래 생수를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시원하게 해서 마시는 습관이 있었으나, 실온수가 뭄에 좋을듯 하여 그냥 정수기에서 나오는 물 그대로 마십니다. 처음엔 시원한 물이 생각났지만 하루 이틀 지나니 습관이 금방 베더군요.그러면서 물 고유의 맛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부드럽고 깔끔하면서 말단에 있는 세포까지 전달될것 같은 생명의 힘을 느낄 수 있었어요. 어릴적 봉화 시골에서 살 때 우물에서 퍼올려 마셨던 물에 대한 기억이 소환되더군요. 기능적인 부분을 생각하기에 앞서 물이 맛있습니다.

 

알카리수의 기적을 기대하며

약알카리수의 다양한 기능도 기대해 봅니다. 퇴행성 류마티시즘과 싸우고 있는 아내,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우리 딸, 대사증후군 판정으로 건강에 불안한  저까지 모든 가족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기대하며 열심히 마셔 볼 계획입니다.이글을 읽는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면 좋겠어요. 효능에 대한 부분은 다음에 올리겠습니다.아직 한달도 되지 않아서 몸의 변화는 좀 더 지켜 보고 말씀드릴게요. 하지만 긍정적인 마음이 좋은 물과 함께 한다면 다양한 시너지가 생길 거라 굳게 믿어요.

 

퇴수 이용

버려지는 퇴수가 아깝기도 하고 기능수에 대한 기대로 사진에서 보듯이 다이소에서 물통과 트레이를  맞춤으로 구입해세 씽크대 옆에놓고 활용하고 있어요.과일 이나 채소 세척, 행주 소독, 세안 등에 활용하고 있어요. 물도 아끼고 기능수도 활용 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다들 이렇게 활용했으면 좋겠어요.

 

끝으로

행복은 그냥 오지 않는것 같아요. 적극적으로 발견하고 간직하려고 힘쓰고 나누려고? 애쓰는 과정에서 찿아지는것 같아요. 모두들 좋은물 마시고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가시길 빌어요~^-^

 






 

 

닫기 버튼

비밀번호를 입력 후 삭제해주세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