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좋은물 이야기> 체험단 후기

체험단 후기

‘마음’을 움직이는 경험

알카리수효능에 대해 제대로 알아봐요
  • 작성자 한우물
  • 조회1,665회

 

현대에 들어서 의료기술도 발달하고 위생관리도 철저해지면서 수명도 많이 늘어났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여전히 많은 환경 문제들이 우리를 괴롭히고 있는데요.

예를 들면 미세먼지나 환경오염 등이 있었어요.

과거만 하더라도 어딜 가든지 깨끗한 물을 볼 수 있었어요.

지나가다가 흐르는 강에 앉아 물을 마시기도 했고 눈이 오는 날 아이들은 재미삼아 눈을 먹기도 했었어요.? 

 


 

그러나 요즘은 해서는 안되는 행동들인데요.

그냥 수분만 채우면 되지 굳이 물을 이것저것 따져야 되나 싶기도 하실 수 있어요.

말라리아 같은 전염병의 원인은 바로 깨끗하지 못한 물이었는데요.

깨끗하지 못한 물은 전염병은 물론 많은 질병의 원인이 되는 만큼 깨끗한 물로 관리를 해주셔야 되는데요.

또한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물의 성질도 따져보면서 알카리수효능에 대해 찾기도 하는데요.

아마 이를 위해 알칼리이온수기를 찾는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요.

 


 

 

 

꼭 알칼리정수기와 알칼리이온수기가 고민 되신다면 비교해보시고 결정하는 것을 권장했는데요.

이 두 가지, 비슷하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둘의 차이는 큰 편인데요.

대표적인 차이점으로는 물의 성질이 있는데요.? 

 



 

위 사진에서 보이는 용액 테스트인데요.

이 것을 통해 한우물에서 분리되는 세 가지 성질의 물을 알아볼 수 있었어요.

알칼리정수기는 강알칼리수를 산성수와 약알칼리수로 분해했는데요.

강알칼리수는 적정량을 마시면 속쓰림이나 위장증상 개선 등에 도움이 되는데요.

그러나 과량으로 섭취하게 되면 우리의 약알칼리성 체질의 밸런스를 무너뜨리면서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었어요.

반면에 알칼리정수기의 경우에는 약알칼리수인 만큼 안심하시고 드실 수 있어요.

강알칼리수의 경우에는 의사의 처방 혹은 지도가 필요할 수 있지만 약알칼리수는 언제, 어디서든지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가능하다는 특징도 있어요.? 

 


 

약알칼리수에는 수소가 함유되어 있어요.

아마 수소수에 대해 들어보셨을 거 같은데요.

한때 많은 인기를 끌었을 만큼 수소가 함유된 물은 우리 몸에 많은 도움을 주는데요.

약알칼리수에 함유된 수소가 활성산소를 중화시키고 제거하여 면역력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인병 예방과 노화 예방 등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이뿐만 아니라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의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다 보니 건강을 손쉽게 챙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요즘 현대인들은 바쁜 생활을 하다 보니 영양소 챙기는 게 많이 어려운데요.

이제는 알카리수효능을 통해 각종 미네랄 성분들을 챙기고 잘 관리하실 수 있게 되었어요.

전기분해를 통해서 물의 입자도 작아지다 보니 체내 흡수도 빨라지고 목 넘김 역시 부드러웠어요.

이런 점 덕분에 알칼리이온수기 대신 알칼리정수기를 권장했었어요.? 

 

  

 

이 글을 보시고 알칼리이온수기 대신 알칼리정수기를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어요.

수많은 정수기 중에서 어떤 것을 골라야 하나 고민이 되신다면 한우물 정수기를 이용해보시길 바랐었어요.

한우물 정수기는 정수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개발하는 기업으로 특허받은 기술을 통해 전해 약알칼리수를 만들어내었어요.

한우물 정수기에서는 알칼리수에 대해 오래 전부터 알아내 어떻게 해야 효과적으로 약알칼리수를 출수할 수 있을까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요.

오랜 연구 끝에 이중전기분해방식을 만들어냈고 덕분에 알카리수효능이 풍부한 약알칼리수를 출수할 수 있게 되었어요.

 

한우물 정수기를 설치할때 ph농도를 체크 할 수 있는 알칼리 시약이 같이 왔는데요.

방법은 컵에 물을 담고 시약을 떨어뜨리고 물의 색 변화를 관찰하면 되는데요.

그래서 컵에 약산성수, 강알칼리, 약알칼리를 담고 시약을 떨어 뜨려 보았어요.

시약이 떨어지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물의 색이 변했어요.

바로 물의 색이 변하는 것을 보고 신기하기도 하고 약알칼리수 정수기라는 것이 믿음이 갔어요.? 

 


 

그리고 한우물 정수기는 편리한 기능이 있는데요.

바로 물을 받을때 정수기를 계속 보고 있지 않아도 한컵 분량의 물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었어요.

연속으로도 출수가 가능하고 연속 출수의 용량도 조절이 가능해서 편리한데요.

물 따르는 시간을 단축한다는 것은 생각보다 꽤 많은 도움이 됐어요.

특히나 물을 따라 마시게 되면 따르고 다시 물병을 정리하는 것이 번거롭게 느껴질 때가 있었는데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 해주어서 건강한 하루를 위한물 한컵을 더 잘 챙겨 마시게 됐어요.

 

 

한우물 정수기는 아토피협회의 안심마크를 취득해 아토피 환자들도 마음 편안하게 물을 마실 수 있었어요.

또한 정수기 부분에서 FDA 인증을 받기도 했는데요.

단순히 정수기기로 인증을 받은 게 아니라 의료기기로 인증을 받아 화제를 모았었어요.

아주 미세한 유해물질까지도 걸러내지만 우리 몸에 좋은 미네랄은 풍부하게 남기는 기술력을 통한 알카리수효능 덕분에 우리 건강을 챙길 수 있게 되었어요.

렌탈이나 구매도 가능하니 편의에 맞춰 편리하게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은데요.

알칼리이온수기를 구매해야 할지 혹은 알칼리정수기를 이용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알칼리정수기를 통해서도 건강에 좋은 알칼리수를 마실 수 있으니 이젠 편안하게 드셔보시길 바라는 마음이었어요.

더욱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한우물 정수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