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좋은물 이야기> 사용후기

사용후기

고객님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물맛이?
  • 작성자 이병선
  • 등록일2014-12-28
  • 조회4,062회

  물맛이 어때? 아! 달아요. 맛있어요. 무슨물이 이렇게 맛이죠. 딸아이 친구들이 놀러오면 냉장고에 넣어두었던 시원한 물을 꺼내 따라주며 물어보는게 습관이 되었습니다. 이물은 위장병 아토피도 낫는다! 건강에 좋아 정수기 쓸 계획있으면 한우물 정수기를 사. 다른 정수기에 비해 훨씬 싸고 깨끗해서 좋다. 요즘하는 얘기입니다.

  1990년대 저는 협동조직의 감독기관에서 근무하는중 가끔 주간조?을 본적이 있고 책 중간쯤 가면 한우물 정수기를 열심히 광고하는 강 송식사장님의 프로필을 본적이 있었으며 그 이후 가끔 그 잡지책을 볼때마다 광고를 대하곤 했습니다. 그리고 정수기에 대한 생각이 잊혀질 무렵 1999년 3월말경 14년을 다니던 조직을 그만두고 아내와 어린 두남매를 데리고 전주에서 상경하여 시골에서와 같이 물을 끓여 먹곤 했는데 처남이 와서 매형 정수기 하나 놓으시죠. 제가 알아볼까요? 그러더군요. 그때 이미 아내는 편도암 판정을 받고 투병생활을 시작한 때라 그렇지 않아도 정수기를 놓을 마음이 있었는데 처남이 먼저 정수기를 놓자고 해서 한우물 정수기를 알아보라고 했습니다.

  저는 이미 한우물 정수기를 써보지 않았어도 강사장님의 물에 대한 정론을 믿었으며 어느정도 성능을 알고 있었던 터라 처남한테 한우물 정수기를 얘기 했는데 나중에 알아보고 와서 어떻게 그런 정수기를 알았냐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해 5월인가에 신청을 하게 되었고 설치하여 사용 하던중 아내의 병수발로 경황이 없던 터라 2~3년 정도는 필터를 갈아주지 않았던 기억이 납니다. 나중에 물맛이 이상해서 회사에 연락하게 되었고 필터를 갈고난 후에는 매년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약5년여의 긴 투병생활을 이기지 못하고 아내는 소천하였고 모든 자금이 병간호에 투입되고 초등학교에 다니던 아이들은 한부모가정이 되어 정부의 지원으로 학교생활을 하게되었으나 정수기 만큼은 계속관리를 하여 이제 성인이 되어 사회생활에 적응해야 하는 아이들은 나가서 물을 먹으면 물맛이 이상해서 못먹겠다고하며 집에와서 물을 마실 정도로 다른 물을 먹지 못하는 상태 입니다.

  여러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살아오는 과정에서 현재는 냉.온수기를 소독하는 서비스업에 약8년째 종사하고 있으며 일하는 과정에서 물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가를 너무도 잘 알고 있는데 수질검사를 하는데도 내가 소독하지 않으면 통과를 시키지 못하는 상태여서 수질검사를 하는 업체는 나만이 소독을 하는 상태이며, 또한 소비자 입장에서 정기적으로 소독을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에 가끔 정수기를 물어보는 사람도 있습니다.

  나는 냉.온수가 되는 정수기는 물이 고여 있어야 냉.온수를 보충하기 때문에 절대 깨끗하지 못하니까 쓰지 말라고 하고 저렴한 랜탈 제품은 절대 쓰지 말라고 적극 만류합니다. 필요하시면 한우물 정수기라고 우리나라 토종 정수기가 있다. 로얄티 주지않고 우리나라 최초로 미국FDA에서 약물로 인정받은 정수기가 있는데 그게 중간유통을 거치면 약2백만원정도의 가격이 형성될 것이다. 그래서 회사가 직접 판매및 관리를 하기때문에  무척 저렴한 정수기니까 알아보라고 하고 일년에 필터교체 한번씩만 하면되고 가끔 스스로 기계청소를 한다고 설명하며 적극 권유하고 전화번호도 가르쳐 줍니다.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는 약 15년정도를 사용하는 중인데 당시 88만원정도의 가격으로 구입한 것으로 기억하며 필터만 바꾸면 아직도 물맛이 괞찮은것 같은데 이제는 수명이 다한것인지 필터 수명이 오래가지 못하는느낌, 산성화가 좀 빠른것같고 전해조의 수명이 다 한것 같습니다. 2014년 11월 20일 필터를 교체하였고 몇번의 출수에도 괞찮았는데 12월 11일 물받을때 기계 뒷편에서 물이 새어나와 종이컵 반정도의 물이 흘렀으며 12월 28일 물을 받을때에는 이상이 없었습니다만, 11월 20일 필터 교체 후 물을 출수할 때만 전기배선이 타는 냄새가 납니다.

  비록 나로 인하여 한우물 정수기가  얼마나 홍보가 되었는지 모르겠고 구입및 렌탈한 소비자가 없을지라도 저는 꾸준하게 한우물 정수기에 대한 호감을 주변에 말해줄 것이고 아이들이 좀더 성장하여 결혼을 한다면 한우물 정수기를 꼭 설치해 줄 것입니다. 또한 한우물 정수기와 영원히 함께 할 것이며 "모든 인류에게 유익한 내몸에 가장 좋은 물을 공급한다"는 기업의 경영철학아래 정직과 진실, 장인정신, 고객중심 마인드, 마음의 평안을 주는 핵심가치가 실현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한우물 정수기 파이팅! (위 제품모델보다 이전기계임)

닫기 버튼

비밀번호를 입력 후 삭제해주세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