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좋은물 이야기> 사용후기

사용후기

고객님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차 를 마시는 사람들 !
  • 작성자 김우진
  • 등록일2015-08-06
  • 조회2,969회

저는 2005 년 도 부터 한우물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 입니다.

당시 집에서 키우고 있던 애완견 에 심한 피부병이 걸려서 부산시내 유명 동물병원을 무려 1년여 기간동안 다니면서 치료를 받았지만 치료가 되기는 커녕 오히려 점점 악화가 되어 온 피부가 발갛게 변해서 어쩌면 사람한테서 전염이 될까 겁이나서 우리딸들한테 개를 유기 해 버리자고 제안을 했드니 딸들이 집에서 키우던 개를 동물 이라고 어찌 버릴수 있느냐 ? 고 울고불고 야단 법석을 떨었는데, 마침 인테넷을 검색 하다가 한우물 정수기 물이 약 알카리수 전해 환원수 라는 약간은 생소하지만 미국 식품 의약국으로 부터 인증을 받은 정수기 라는 말을 믿고 구입해서, 우선 당시 본인의 양쪽 귀가 너무 가려웠고, 아울러 가슴과 등 쪽에 이상한 피부병이 생겨서 피부가 한창 가려울 때는 효자손 으로 피가 나도록 긁어대는 것이 에사였고 귀 가 가려운 것도 아침 사무실에서 회의중에도 면봉으로 귀속을 후벼야 했으며 심지어는 운전 중에도 면봉으로 후빌 정도로 심했는데, 한우물 정수기 물을 마신후 약 2 개월 만에 가려운 증상이 깨끗하게 낳는 바람에 너무 신기해서 마침 심한 피부병에 시달리던 우리집 애완견 한테도 수도물 대신 무조건 한우물 정수기 물을 먹이도록 철저히 지시를 한후 역시 약 2개월 정도 지나서 애완견을 미용실에 데려가 털을 깍았던바 그렇게 심하던 피부병이 깨끗히 다 낳았고 피부는 마치 경주마 등 처럼 기름기가 주르르 흐 르는 것처럼 윤이 번들번들 나기까지 해습니다.

온가족들이 환호를 지를 정도로 거실에 펄떡펄떡 뛰고 정말 난리가 날 정도로 좋아했던 것이 어제 일처럼 떠 오릅니다.

그게 인연이 되어 당시 제가 다니던 회사 사무실에서 직원들을 상대로 한우물 정수기 의 우수성을 입이 닿도록 설명을 했고, 출근할때는 2 리터 패트병 2개씩을 매일 가지고 다니면서 물맛을 보게 했던바, 사무실 내에서만 자그마치 20 여대 의 한우물 정수기를 구입 했었 습니다.

심지어는 우리 아들이 결혼해서 며느리가 임신을 했을때 제가 가장 먼저 선물을 했던 것이 한우물 정수기 었답니다.

지난 2014 년 8 월 16 일 부산 기장군 으로 이사를 왔는데, 마침 이웃한 아파트 에 친구가 살고 있었고 이 친구는 중국에서 약 14 년 정도 살고 온 사람이라 각종 차 (茶) 문화에 깊숙하게 빠져 있었고,  그 친구의 큰 따님은 바리스타 자격증 까지 있어서 커피를 맛있게 만들어 주곤 했는데, 일주일 이면 적어도 5 일 정도는 불려가서 커피를 얻어 마시곤 했는데, 우연히 정수기 얘기가 나온김에 한우물 정수기 를 얘기 했드니, 나름대로 자기 고집이 아주  강한 친구인지라 정수기 물맛이 그저 그렇지 ! 하는 식으로 가볍게 넘기는걸 못마땅 하게 생각한 본인이 다음날 커피 마시러 가면서 한우물 정수기 물을 패트병 2 개에 담아서 가져 가서 이물로 커피를 한번 끓여 보게나 !

그리고 평소 자네가 마시던 수도물 하고 한번 비교 해 보게나 ! 했드니, 그친구 약간은 비웃는 듯한 표정으로(뭐 특별한 게 있을라구 ! 하는 표정) 마지 못해 한번 해 보지뭐 ! 하는 식으로 커피를 내려서 맛을 보드니  정말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으며 수도물 하고는 완전히 차맛이 다르다 ! 고 반색을 했고, 마침 집에들럿던 친구의 딸 식구들 까지도 완전히 달라진 커피맛을 보고 는 한우물 정수기 물이 이렇게 좋은 것인지 아저씨 때문에 알게 되었다고 기뻐 했었고,

그런 일이 있은 후로 지금 까지 매주  두번씩 한번에 패트병 8 개씩 을 한우물 정수기 물을 받아가고 있습니다.

그 덕으로 평소 커피를 별로 마시지 않던 본인도 친구가 직접 생두를 구입해서 로스팅 하고 스스로 손으로 갈아서 만들어 주는 수제 원두커피를 매일 아침 마다 한잔씩 얻어마시고 있고, 그게 너무 미안해서 내가 가지 않겠다고 하면, 친구와 친구 부인 왈 ! 이렇게 좋은 정수기 물을 일주일에 한말이 넘게 받아 오는데 오히려 자기들이 더 큰 덕을 보고 있다고 손사래를 치고 있답니다.

지금은 내가 이웃해 살고 있으니 우리 정수기 물을 얻어 마시지만 혹시 다른 다른곳으로 이사를 가면 즉각 한우물 정수기 를 구입 하겠다는 친구 부부의 다짐을 들으며 저는 내일 아침에도 친구 집으로 커피를 얻어 마시러 갈것입니다.

제는 평소 정수기 문제가 나오면 반드시 이런 말을 해 줍니다.

세상에서 가장 좋으면 서도 세상에서 가장 값싼 정수기 가 있다.

바로 한우물 정수기가 그렇다고 말입니다.

                                                  2015.  8.  6  김 우 진  드림 

닫기 버튼

비밀번호를 입력 후 삭제해주세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