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우물 소개 > 한우물
Home > 좋은물 이야기> 사용후기
정수기 검색하다가 시음요청 했던 때가 벌써 3년은 지났네요. 다단계에서 약알카리 정수기 강의듣고 온 후였는데 거기 제품은 가격이 부담스러워 네이버에 약알카리 정수기로 검색했던 기억이 납니다.
시음하고 그때 당시 월2만원 약정이 괜찮은 거 같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편으로 보내주신 한가득 관련 자료집을 하나하나 읽어보면서 특히 변비해결에 탁월하다는 얘기에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전 치질수술에 만성변비를 달고 살았거든요.
정수기 설치하고 물 먹기 시작한지 2일 지나니 몸에 신호가 왔습니다. 힘안주고 이렇게 편안히 변을 본게 얼마만인지! 그렇다고 물을 2리터 이렇게 마신 것도 아니고 목마르다 싶으면 한잔씩 먹은 게 다인데 효과는 놀라웠습니다.
그러다 어느날 둘째아이가 병원에 입원하면서 1주일 정도 병실에서 생활했는데 바로 문제가 왔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물을 마시게 되었는데 저도 아이도 4일째 변도 나오지 않고 배에 가스가 차기 시작했어요. 견디다못해 집으로 달려가 물통에 물만 4리터를 받아왔어요. 그때 정말 온몸으로 실감했습니다. 물이 중요하구나!
저는 한의원가면 소양인, 토양인 체질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인구의 25프로 이 체질이라고 하며 콩팥쪽이 약해 주의를 요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관련 책들을 읽어보니 이런 체질일수록 약알카리수를 먹는 것이 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한우물 정수기를 사용하면서 변비를 해결해 너무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체하거나 감기기운이 있을 때 특히 물을 집중적으로 마십니다. 약을 먹기 전에 물을 충분히 마시면서 몸 상태를 살피고 음식을 조절합니다. 그래도 안되면 약을 먹지요. 약이란 부작용이 따르기때문에 되도록이면 안먹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파란 튜브로 나오는 강알카리수 덕분에 화분이 벌써 4개로 늘었네요. 식물을 못키우는 똥손에서 해방되어 꽃나무만 4그루가 되었습니다. 또한 화병의 꽃에는 강알카리보다 약알카리수가 더 오래 간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집 안 가득 향기롭고 생명력 가득한 꽃을 볼때면 참 행복해집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미루고 미뤘던 리뷰를 이렇게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주변에서 저처럼 변비가 고민인 친구들에게 저절로 한우물을 권하게 되더라구요. 특히 애기가 변비로 고생하는 집엔 고맙다는 얘기도 들었네요. 비싼 유산균 안먹여도 되고 넘 좋다고. 사장님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우물정수기 날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