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우물 소개 > 한우물
Home > 좋은물 이야기> 사용후기
https://m.blog.naver.com/healthygreener/222190913792
생수에서 정수기로 갈아타기
결혼을 하고 혼수를 마련하면서, 돈을 아껴볼까 싶어 정수기를 사는 대신 천연 미네랄이 들어있는 생수를 몇 달간 시켜 먹었어요.
그런데 미세 플라스틱 이슈도 있고, 또 온도가 올라가는 여름에는 아무래도 물 보관이 신경쓰이더라구요.
그렇게 1년이 지난 후에 정수기를 들이기로 결심 했고, 이것저것 비교해보았어요.
보통은 필터 방식의 정수기가 대부분인데, 어떤 필터는 4개월 주기로 바꿔야하거나,
미네랄이 많다고 선전하면서 실제로 얼마나 들었는지도 안써져있더라구요.
깨끗한 물인건 알겠는데, 건강한 물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결국 건강에 관심이 많은 어머니가 10년 넘게 만족하며 쓰시는 한우물 정수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한우물 정수기를 선택하게된 특장점과 7개월 실 사용 후기를 적어볼게요!
아파트 엘레베이터에 나오는 한우물 정수기 광고! 반가워서 찍어봤어요^^
옛날에는 우리 집만 알던 한우물 정수기였는데, 얼마 전에는 회사 차장님도 쓰고있다고 하셔서 놀랐어요.
역시 제품력이 좋으니 꾸준한 입소문으로 성장하고 있더라구요!
한우물 정수기의 특장점
1. 정수기 세계 최초 FDA 의료기기 등록
2. 수질 검사, 유해물질 검사 완료 + 아토피 안심 마크 획득
3. 국내 유일 특허를 받아 미네랄을 보존하는 이중전기분해로 정수
4. 3가지 성질의 기능수 사용 가능
7개월 실 사용 후기
저희가 사용하는 직수형 정수기에요.
크기는 187(W)*348(D)*346(H) mm 이고, 월 렌탈비로 19,000원을 내고 있어요.
파란 선에서 강알칼리수, 노란 선에서 산성수가 나와서 세수나 설거지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요.
그 동안 생수 배송 올 때마다 무거운걸 나르고, 다 마시면 나오는 부피 큰 페트병들 재활용하는게 번거로웠는데,
막상 렌트 하니 가격도 별로 차이 안나고, 몇 병 남았는지 신경 쓸 필요 없이 마음껏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부모님댁에서 사용중인 멋진 디자인의 냉온수기와, 사촌오빠네에서 사용중인 직수형 정수기에요.
한우물의 약알칼리수가 스트레스로 과다하게 쌓이는 활성산소를 빠르게 제거해주어, 활성산소로 인한 노화나 질병 유발을 방지하니
부모님도, 어린 조카가 있는 사촌오빠네도 참 안심이 돼요^^
전기분해 후 나오는 강알칼리수를 먹고 자라서 튼튼한 우리집 화초입니다^^
그리고 비교해보고 더욱 더 놀란것은요!
제가 사마시던 프리미엄 미네랄 생수의 실제 미네랄 함량에 비해 한우물 정수기는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 모든 미네랄이 2~5배 더 많다는 사실이에요.
생수에서 정수기로 바꾸기 참 잘했죠^^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은 특히 집에서 하루에 1리터 이상 꼭 챙겨마시고 있어요.
정수된 물은 입자가 작아 그냥 마셔도 맛있지만, 차도 우리고, 커피도 타고, 또 음식을 만들때도 넣으면서 최대한 활용하죠.
내 몸의 필수 구성요소인 물을 공급해주는 정수기는 써볼수록 건강과 직결된 가장 중요한 선택이라고 느껴져요.
아래 공식 사이트에서 무료 시음 신청해보세요^^
정수기는 한우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