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우물 소개 > 한우물
Home > 좋은물 이야기> 사용후기
?세계 장수촌의 약수물을 안방으로^^
현대인의 병은 대부분 미네랄 부족병입니다.
이 글을 읽는 당신은 "미네랄은 뭐고 또 왜 부족하면 병에 걸린다는 거지?" 라고 의문을 품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왜 당신이 알레르기에 시달리고 있는지, 피부병으로 고민하고 있는지, 당뇨나 혈압은 왜 걸렸는지에 대해 알게 되실 겁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장수촌이 몇 있습니다. 이들 장수촌이 가지고 있는 공통점이 바로 마을 전체가 좋은 약수물을 마신다라는 것쯤은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오지탐험가이자 저널리스트인 댄 뷰트너(Dan Buettner)는 네셔널지오그래픽에 장수의 비밀(the Secrets of a Long Life )이란 글을 기고한바 있는데, 역시나 그는여기서 장수마을 비결을 "건강한 물"로 꼽았습니다. 이탈리아 사르데냐섬의 바르바지아, 일본 오키나와,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로마란다 공동체, 코스타리카 니코야 반도 등의 세계적 장수마을의 비결은, 칼슘 마그네슘 등이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PH7.4정도의 약알칼리수를 온 마을 사람들이 마신다는 것이었습니다.
미네랄이란, 칼슘, 마그네슘, 칼륨, 인, 크롬, 셀레늄, 아연 등 인체의 생리기능에 필요한 광물질로, 인체의 신진대사 활성화를 위해 생화학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입자를 말합니다. 45억년의 나이를 가진 지구에서 인간이 진화하면서 지구에서 조달한 원소들로 구성되어졌음은 당연한 일인데, 땅속에서 그 지구를 구성하고 있는 암반들이 물에 녹아서 미네랄이 되고, 그 물을 마심으로서 필요한 것이 몸에 보충되니 건강해지는 것은 자명한 이치입니다.
예를 들어볼까요?
우리 몸에서 인슐린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크롬, 셀레늄, 아연, 마그네슘, 칼슘 등의 미네랄이 세포의 생화학반응에 참여해야만 합니다. 심장이나 위장관이 움직이기 위해서는 칼슘, 마그네슘이 생화학반응에 참여를 해야하지요. 충분한 미네랄이 공급되면 이런 생화학 반응이 원활해집니다. 당연히 건강해지고 장수할 수 밖에요.
저희 부모님은 충북 제천이라는 물좋고 산좋은 소도시에 살고 계십니다. 삼한시대에 건축된 의림지라는 자연 저수지로 유명한 도시이기도 합니다. 자식들이 여러번 시골집에 정수기를 설치해 드렸음에도 번번이 치우시고 의림지의 약수물을 큰 통으로 받아다 드십니다. 이유는 물맛이 다르다는 겁니다. 정수기 물은 목구멍으로 안 넘어간다는 겁니다. 제가 자연치유에 대해 몇 년 공부를 하다보니 이제서야 어머니의 말씀이 뭔지 이해가 갑니다. 어머니는 미네랄이 풍부한 약수물맛을 알고 계셨던 겁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미네랄까지 모두 거른 역삼투압의 정수기로는 그 미네랄을 혀로 느낄 수가 없었고, 몸에서 필요한 것이 아니면 자연스럽게 목구멍으로 넘어가지 않았던 겁니다 . 가끔 딸기가 너무 먹고 싶다고 몸이 말할 때가 있는데 이는 딸기 속에 풍부한 비타민이나 미네랄을 몸이 부르고 있는 신호이며, 실제로 이 때 딸기를 먹게 되면 필요한 것이 들어오면서 지나치게 맛남을 체험하신 바가 다들 한 두 번씩은 있으셨을 겁니다. 나는 모르지만 몸은 알고 있는 이유입니다. 자연치유와 물에 대해 한 십년 공부하고 한우물 정수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시골집에 한우물 정수기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어머니께서 이 물은 목구멍으로 넘어간다고 하십니다. ㅋ 미네랄이 풍부해 의림지 약수물에 버금가는 물맛이 나는 게지요.
한우물 정수기는 이런 미네랄을 그대로 살린 정수기입니다. 몸의 생화학반응을 돌려 신진대사를 활발히 할 수 있는미네랄이 살아있는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만든 휼륭한 정수기란 얘기지요. 시중의 대기업이 만드는 대다수의 정수기는 세균을 거른다는 미명으로 미네랄까지 모두 거른 역삼투압 방식의 죽은 정수기입니다.
자, 여러분 미네랄이 살아있는 물을 마시고 싶습니까?
세계 장수촌의 약수물을 안방으로 그대로 옮겨 놓은 한우물 정수기를 이용하세요. 물 마시듯 미네랄이 몸으로 들어옵니다.
생리기능이 활발해집니다. 건강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