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좋은물 이야기> 사용후기

사용후기

고객님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한우물정수기 사용후기(빵할머니)
  • 작성자 김관영
  • 등록일2021-10-21
  • 조회539회

먼저 한우물정수기가 중소벤쳐기업부 2021년 산업통산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된것을 축하드립니다.

 

제가 알카리수가 몸에 좋다는걸 처음 알게된건 작년(2020) 9월29일 이었습니다.

저희교회 교우들 15명정도가 '라파웨이브'라는 건강보조기 회사를 방문하게 되었는데,

거기서 방문객들을 위해 건강체크도 해주고 있더라구요.  

 

손바닥보다 조금 큰 정사각형 저울같이 생긴 판위에 손바닥을 올려놓고 1분 지나면 손을 내립니다.
그러면 신기하게도 우리몸의 30여가지의 부위,기능별 분석결과가 나오는거에요.

 

그중 눈에띄게 새빨간 색이 길게 보이길래 그게 무어냐고 물으니 '(기본체질)분석보고서' 인데 pH치를 알려주는거 였어요.

함께 갔던 교우들 모두가 '강산성체질'임을 보여줬고, 오직 한분만 '약알카리성체질'로 나왔어요.
 

저는 그분이 수년째 알카리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걸 알고 있었어요.

 

그분은 체질이 '약알카리'로 나온것 말고도 다른 부문의 분석결과도 거의다 건강하다고 나온거에요.(참고로 그분은 저보다 5살 어리지요)

그날 함께갔던 모두들 그분을 얼마나 부러워 했든지요!  아~ 알카리수가 그렇게 좋은거구나!

 

그러나 저는 작년 6월에 일반정수기를 새로 들여놓아서 바로 알카리정수기로 바꾸는건 쉽지 않았어요.

 

그후, 누가 알카리수를 20리터짜리 2통을 주길래 그걸 먹고 11월6일에 그 라파회사에 갈일이 있어서 또 측정을 해봤지만 아직도 '강산성'에서 벗어나지 못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유튜브에서 한우물정수기를 보게 되었고, 마침 행사기간이어서 큰맘먹고 6월에 놓은 정수기를 뜯어내고 한우물정수기를 설치했지요. 

그날이 2020.12.8일 이었습니다. 

모델은 HAN-EP5001 

그때부터 알카리수를 먹기 시작했죠.

입으로 들어가는 모든 물은 알카리수로!

밥물, 국, 커피, 마시는물, 심지어 국수를 삶을때도!

 

두어달 먹고는 '어찌 됐을까?'하고 무척 궁금했지만, 체질이 바뀌는데는 6개월이 걸린다고 말해주길래 또 기다렸죠.

 

금년 6월1일 그회사에 갈일이 있어서 며칠 모자라지만 거의 6개월이 다 되어서 측정을 받았지요.
저희부부 그리고 그 회사 직원들 모두 깜짝 놀랐어요.

약알카리체질로 바뀌었어요!

모두 박수를 치며 좋아했지요.

(이때 그회사에 오신 고객이 무슨일이냐고 묻기에 한우물알카리정수기 쓰고 체질이 바뀌었다고 하니 그분이 한우물 전화번호 묻기에 알려드렸죠. 여기서도 한우물 홍보!ㅎㅎ)

  


 

그후 9월6일에도 거기 간김에 또 측정했죠.

역시 '약알카리'!

 

작년에 제가 한우물정수기 놓을때 친지두분에게 소개했고, 금년봄 행사때는 신이나서 6분을 소개해서 모두 저를 믿고 잘 사용하고 계십니다. '
한우물 전도사'가 된 기분입니다.ㅎㅎ

 

저희남편은 80세, 저는 75세인데 확실히 몸 컨디션이 좋고, 지인들로 부터 '젊어지셨다'는 말을 종종 듣습니다.

지면상 다 올릴수없어서 아쉽지만 30여가지 분석결과가 알카리수를 먹기전보다 확연히 좋아졌습니다.

 

제가보니 한우물정수기는 타정수기에 비해 가격이 쌉니다.
그렇다고 품질이 떨어지는것도 아니고! 사장님의 특별한 기업이념 때문인줄 글을 읽어서 잘 알고 있습니다. 

사장님 감사 감사합니다.

 

제 이야기가 너무 길었죠?

여기에 '기본체질 분석보고서' 사진 4장을 올려 드립니다. 제가 쓰는 정수기 사진과함께.

 


 

 

2021년 10월 13일   

이영희(빵할머니)

 

 

 

닫기 버튼

비밀번호를 입력 후 삭제해주세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