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좋은물 이야기> 사용후기

사용후기

고객님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물을 많이 먹게 되요!!
  • 작성자 김동현
  • 등록일2022-11-11
  • 조회417회

구매동기: 일반정수기 썼었는데 물맛이 너무 없고 먹으면 목에 걸리는 느낌이 들어 평소에 물을 잘 먹지 않았어요. 생수 사 먹으면 좀 나은데 돈이 많이 들고..병에 받아서 알칼리수 만들어 먹는 거 사서 먹었는데 매번 만들기도 귀찮고 필터도 오래가지 않아 고민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알게된 게 알칼리수! 입자가 작아서 목넘김이 좋다는 걸 알게 됐는데 알칼리수는 오래 먹으면 부작용 있다는 걸 알고 망설였어요.  검색하다  한우물 정수기를 알게 되어 상담을 받아보니☆ 약알칼리수라 장기로 먹어도 부작용이 없고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모델선택이유: 평소에 찬물을 먹지 못해 늘 전자렌지 데워먹는데  가격은 좀 더 비싸도 편하게 따뜻한 물을 먹겠다 싶어 냉온수기로 했어요.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남편과 아들은 시원한 물을 좋아해서 냉수를 편하게 이용하고 저는 따뜻하게 먹고 너무 편하네요! 

 

제품사용후기 : ☆물맛이 정말 좋아요. ☆게다가 입자가 작아서 목넘김이 좋아요. 게다가 편리하게 받아 먹을 수 있어서 예전보다 물을 많이 먹게 되었어요. 건강 생각하니 돈 투자한게 아깝지 않더군요. 정수기  디자인이 심플하고 이뻐서 맘에 드는데  슬림해서 자리차지 많이  안하는 거도 좋네요.

그냥 누르면 적당히 자동으로 나오고  연속출수도 500 1000 1500설정할 수 있어서 물통에 물받기도 좋아요. 어머니는 알칼리수 타회사거 쓰시는데 물받는 것이 정말 불편하더라구요. 

또 중요한 건 직수형에 UV살균, 자동세척 기능이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거! 세균문제로 오래동안 고민이 많았거든요..

필터를 1년에 한 번 갈면 되니 신경쓰일 거도 없고..

단점이 있다면 온수 쓸 때 직수형이라 바로 끓여야 해서 소음에 좀 있다는거? 그치만 어쩔수 없는 부분인가 싶어요. 

 

서비스만족도 : 할인행사로 저렴히 살 수 있었어요. 직원분 정말 친절하세요. 좀 급해서 빠른 설치를 바랬는데 정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주셨어요. 기사님 방문 늦어질새라 생수병 보내주신거도 감사하구요. 

 

좋은 제품 잘쓰겠습니다. !!





 

 

 ? 

닫기 버튼

비밀번호를 입력 후 삭제해주세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