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우물 소개 > 한우물
Home > 좋은물 이야기> 사용후기
아들이 아토피가 심해서 정수기를 까다롭게 골랐습니다. 평소 문경에서 비싼 대기업 정수기를 렌탈구독하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문경 지역의 약숫물을 떠서 아들에게 먹여 봤습니다. 아들이 약숫물을 먹고나니, 정수기 물을 안먹더군요. 저도 먹어보니 비교가 확 되더군요. 역시 약숫물이 훨씬 맛있고 건강함이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이번 3월에 서울로 아들과 이사를 오면서 먹는 물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이 믾았습니다. 대기업 정수기들도 찾아보고, 집 근처 약수터도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평소 건강 관련 소식을 많이 찾아보는 아내가 한우물 정수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자료들을 비교해보니 한우물 정수기를 선택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설치해서 먹어보니 역시 좋더군요. 입맛이 까다로운 아들녀석도 아주 좋아합니다. 학교갈 때, 알아서 물통에 담아가더군요. 아들 아토피도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이제 주말에 약숫물을 뜨러가는 고생은 더 이상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저도 한우물 정수기 물을 자주 먹어서 그런지 더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우물 정수기를 사용해서 건강과 행복 모두를 얻길 기원합니다. 이렇게 좋은 한우물 정수기를 공급하는 회사를 다니시는 분 모두 복 많이 받으실 겁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