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서비스 > 고객지원신청

고객서비스

한우물이 고객분들께 약속하는 최고의 서비스

A/S 신청

한우물 정수기의 A/S 서비스는 100% 본사소속 전문 엔지니어가 책입집니다. 온라인을 통해 불편사항을 접수해 주시면, 본사 C/S센터에서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고객님께 연락 드리겠습니다.

a/s 신청폼입니다.
이름
휴대폰 -- 번호변경
이메일 @
주소
@
사용모델
내용
개인정보수집 내용약관

저희 (주)한우물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합니다.

(주)한우물'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행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 2014년 3월 1일 부터 시행됩니다.

  •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 수집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작성자
    •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고객직접 회원가입)
  •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 기타 : 쇼핑몰 이용
  •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닫기
A/S 안내

한우물 정수기가 약속드리는 4가지 행복한 우물 서비스!

  • 안전 전문 엔지니어의 책임감 있는 사후 관리 서비스

    정수기 관리는 뒷전이고 자사제품 홍보에 힘을 쏟는
    방문판매사원에게 A/S를 맡기시겠습니까?
    한우물은 다릅니다. 100%본사 소속의 정수기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안전하고 체계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신속 전국 어디서나 대표전화 1588-4804로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한우물정수기의 30년 노하우는 타사와는 차별화된
    신속한 서비스를 약속 드립니다. 타사와는 차별화된
    긴급출동서비스로고객이 원하는 시간이면 언제든 찾아갑니다.
    ※영업시간 외 긴급출동서비스 요청 시에는 추가요금이 별도 부가됩니다.

  • 편리 한우물정수기는 제품 설계시 부터, 고객의 편의를 먼저 생각합니다.

    한우물정수기는 제품 설계시부터, 고객의 편의를 먼저 생각합니다.
    한우물정수기의 스마트 자동세정 기능은 물의 사용량이 일정시간 경과되면
    전해조의 +극과 -극의 극성을 교차시키는 Auto Revrse System으로 전극판에
    흡착된 이온을 분리 배출시켜 전해조의 청결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합니다.
    제품의 설계 시부터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여 A/S서비스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 건강 정수기의 청결상태를 고객 스스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우물정수기 구입시에 동시 제공되는 시약으로 구입한 정수기의
    청결상태를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언제나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