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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물이 고객분들께 약속하는 최고의 서비스
필터가 유효정수량(4800리터)만큼 사용하게 되어, 필터교체가 필요합니다.
대표전화(1588-4804)로 전화하시거나, 고객서비스 > '고객지원신청'을 통해 필터교체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에 세정버튼을 눌러 5~10분간 세정을 실시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1. 정수기 전원이 꺼진채로 오래 방치했을 경우
2. 7일 이상 여행이나 출장등으로 사용하지 않았을경우
3. 기타 장시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이사를 하실 경우에는 대표전화(1588-4804)로 전화하시거나, 고객서비스 > '고객지원신청'을 통해 이사설치 서비스를 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본사 엔지니어가가 고객님 댁에 직접 방문하여 이사설치를 진행해드리며, 50,000원의 이사설치비용이 청구됩니다. 그러나 이전 설치는 나중에 하고, 직접 철거를 하고싶으신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표를 참고하시어 직접 철거가 가능하십니다.
직접 철거가 어려우신 경우에는 30,000원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싱크대 아래 원수 배관에 연결된 제품 철거 (통수도)
1. 아답터 밸브를 잠근다 - 사진참조
<밸브가 열린 상태 > <밸브가 잠긴 상태 >
2. 중간밸브를 잠근다 (사진 - 직수형 정수기의 예)
중간밸브의 위치 : 직수형 정수기의 경우 - 전처리 필터 부분, 또는 제품 후면에 위치함
냉온 정수기형의 경우 - 제품 뒷면 하단 부분에 위치함
<밸브가 열린 상태 > <밸브가 잠긴 상태 >
3. 제품을 동작(ON) 시키고 5초 후 정지(OFF) 시킨다
(이유 : 호스의 수압을 풀어주기 위함으로 수압을 풀지 않고 호스를 빼거나 절단시 물이 튈수 있음)
3-1. 직수형 정수기는 버튼을 눌러서 동작 시키고, 냉온수기형의 경우 버튼방식이 아니므로
동작할때까지 제품 내부의 물을 빼준다
3-2. 제품 동작 확인 후 전원 코드를 뽑고 잘 정리하여 준다
4. 원수배관과 필터세트, 그리고 정수기 제품에 연결되어 있는 각 호스를 가위로 절단한다. - 사진참조
가위로 절단시 호스에 남아 있는 물이 떨어 질 수 있으므로 수건 등으로 바닥에 받치며 절단한다
5. 정수기 및 필터 내부에 남아 있는 물이 흘러나올 수 있으므로 여유롭게 절단한 호스를 꺽어주고
주므로 잘린 호스에서 더 이상 물이 세지 않게 한다 (다른 가전이나 가구에 피해를 주지 않게 함.)
6. 제품과 필터를 설치장소에서 철거하고 이동 중, 충격으로 파손되지 않게 잘 포장하여 옮기도록 한다.
제품 철거 후, 반드시 원수 밸브 및 아답터 밸브에서 누수가 발생여부를 확인한다.
< 참고사항 >
제품철거의 경우 기사방문을 받지 않고 고객이 직접 또는 다른 업체(이사업체등)을 이용하여 철거하실 경우
그에 따라 피해 발생시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피해가 없도록 각별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측 콜센터로 접수되는 고객님의 '물맛이 이상하다'는 형태의 문의가 접수되어,
실제 해당 물을 취수하여 연구소에서 검사해보면 물은 대부분 정상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고객님들의 심리적인 이유가 크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실제로 물맛의 변화 혹은 냄새가 감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 물보다는 물을 담는 '용기'가 문제인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기존에 사용중이신 물병이나 물컵등이 플라스틱 재질일 경우, 생활기스등으로 인해 손상된 용기에 물때가 끼거나, 오랜기간 사용에 따른 냄새가 베어 물맛에 이상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경우, 깨끗한 종이컵 등을 이용하여 물음 담아 드셔보시고 비교해보신후, 그럼에도 불구하고 물맛에 이상이 느껴지실 경우에는, 대표전화(1588-4804)로 전화하시거나, 고객서비스 > '고객지원신청'을 통해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한우물정수기를 처음 설치 했을 경우, 검은 색의 분진 또는 작은 알갱이 입자가 물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후처리필터의 정수과정중 배출될 수 있는 활성탄으로서, 야자 또는 코코넛 껍질을 두 차례 고열처리를 하여 가공한 '숯'성분입니다.
숯 성분의 활성탄은 인체에 무해하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러나, 최초 설치시의 나타나는 경우 외에 지속적으로 활성탄이 음용수에 나타나는 경우에는 필터의 이상이 생겼음을 의미하므로, 본사 대표전화(1588-4804)로 문의해주시면, 담당기사가
긴급방문하여 진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터가 유효정수량(4800리터)만큼 사용하게 되어, 필터교체가 필요합니다.
대표전화(1588-4804)로 전화하시거나,고객서비스 > '고객지원신청'을 통해 필터교체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가. 준비 : 면봉, 세정액, 물통, 위생장갑
나. 청소방법
① 따뜻한(50~60도) 물을 약 1.5~2L 용기에 받아서 세정액을 녹입니다.
② 자바라를 용기에 담근 후 10~15분간 정체를 시킵니다.
③ 위생장갑을 끼고 입수구의 오링을 제거하여 오링과 그 부위를 깨끗이 닦은 후, 깨끗한 면봉으로 입수구와 출수구의 안쪽을 깨끗이 닦아줍니다.
④ 닦으신 후 흐르는 수돗물에 깨끗이 헹궈 주시면 됩니다.
⑤ 조립시 오링이 빠져있지 않는지 다시 확인하시고 자바라를 체결합니다.
다. 주의사항
① 용기에 받는 물은 미지근하거나 따뜻한 물이 좋습니다.
뜨거운 물(70℃이상)을 받으시면 자바라 호스의 변형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② 자바라 입수부 및 출수부 청소시 이물질은 칼슘(Ca) 성분이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③ 자바라 체결은 분해방법의 역순으로 조립 하시면 됩니다
'SELF'메세지는 정수기를 처음 켰을 경우, 혹은 갑작스런 정전등으로 인해 전원이 차단되었다가
다시 제품이 가동되었을 때,'동작/정지'버튼을 누르면 점멸되는 메시지입니다.
이는 제품내로 유입되는 물의 전해질을 기기가 자체적으로 검출하여, 최적의 전기분해가 가능하도록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입니다.
SELF 상태에서 80초 동안 정도 시간이 흐른 뒤에, 다시 동작버튼을 누르시면 정상작동 됩니다.
제품에 유입되는 입수가 부족하거나, 단수상황입니다.
1. '동작/정지'버튼을 눌러 부저소리가 나지 않게 합니다.
단수 여부를 확인하시어 다시 재동작 하시기 바랍니다.
2. 단수가 아님에도 동일증상이 계속될 경우에는 필터의 수명이 다한 상황임으로,
대표전화(1588-4804)로 전화하시거나, 고객서비스 > '고객지원신청'을 통해 필터교체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A/S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코드에 따라 아래와 같은 문제점이 발생한 상황입니다.
대표전화(1588-4804)로 전화하시거나, 고객서비스 > '고객지원신청'을 통해 A/S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누수가 발생하였거나, 제품내에 문제가 발생하여 A/S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동작/정지'버튼을 눌러 부저소리가 나지않게 하신후, 대표전화(1588-4804)로 전화하시거나, 고객서비스 > '고객지원신청'을 통해 A/S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유입되는 입수가 부족하거나, 단수상황입니다.
1. '동작/정지'버튼을 눌러 부저소리가 나지 않게 합니다.
단수 여부를 확인하시어 다시 재동작 하시기 바랍니다.
2. 단수가 아님에도 동일증상이 계속될 경우에는 필터의 수명이 다한 상황임으로,
대표전화(1588-4804)로 전화하시거나, 고객서비스 > '고객지원신청'을 통해 필터교체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유입되는 입수가 부족하거나, 단수상황입니다.
1. '동작'버튼을 눌러 대기상태가 되도록 합니다.
단수 여부를 확인하시어 다시 재동작 하시기 바랍니다.
2. 단수가 아님에도 동일증상이 계속될 경우에는 필터의 수명이 다한 상황임으로,
대표전화(1588-4804)로 전화하시거나, 고객서비스 > '고객지원신청'을 통해 필터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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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누수가 발생된 상황입니다.
겉으로 보기엔 물이 새지 않는다 하더라도, 제품내부에 누수가 발생되었을 수 도 있으니,
사용을 중지하고 전원 플러그를 뽑아 전원을 차단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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