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우물 소개 > 한우물
Home > 고객 서비스 > 자주 찾는 질문
한우물이 고객분들께 약속하는 최고의 서비스
네, 가능합니다. 제주도를 비롯한 대한민국 전국 어느지역에서나 설치가 가능합니다.
상수원 수도시설이 되어 있는 곳은 모두 설치 가능하며, 지하수를 사용하는 지역에서는
원수 수질 검사 후 설치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저희 대표전화(1588-4804)로 연락하시어 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하시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으실 E-Mail주소를 안내받으신 FAX나 E-Mail을 통해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단, 현금결제(계좌이체 포함)의 경우에만 발행이 가능하며, 현금영수증과의 이중발행은 불가합니다.
저희 대표전화(1588-4804)로 전화해주시면, 고객님의 결제정보를 확인후에, 인터넷 결제서비스를
도와드립니다.
한우물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의 Quick Menu 중 결제지원서비스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결제하셔야 될 금액이 생성되어 있으며, 해당 목록을 선택하시고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되며,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없이 간편하게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
한우물정수기를 렌탈하고 계신 기간중에는, 4년간의 필터교체 및 A/S가 월 렌탈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직수형정수기의 경우 1년에 1회 방문서비스가 이루어지며, 냉온정수기의 경우 1년에 2회
방문서비스가 이루어집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 서비스 > '렌탈 서비스' 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렌탈서비스가 아닌 정수기를 구매하실 경우 필터교체비는 유상으로 발생되며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직수형정수기 : HAN-EP 계열 : 110,000원 / 연 1회
- 냉온 직수형 정수기 : HAN-ICH1000, HAN-ICH2000 : 110,000원 / 연 1회
- 냉온 저수조형 정수기 : HAN-CH1000, HAN-CH2000 : 연 2회(6개월단위)필터교체 (7만원+11만원=18만원)
- 냉온정수기 : HAN-CH3000 : 연 2회(6개월단위)필터교체 (11만원+11만원=22만원)
렌탈서비스의 약정기간중 해지하실 경우, 남은 잔여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의 30%가 위약금으로 발생되며, 이를 공제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본 환불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