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좋은물 이야기> 사용후기

사용후기

고객님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우리 아이 피부가 달라졌어요...
  • 작성자
  • 등록일2012-07-06
  • 조회3,311회

한우물 정수기를 알기 전에는 가족들의 건강을 생각한다는 마음으로 수돗물보다는 필터를 통해 정수되어져 나오는 정수기가 낫겠다는 생각에 시중에서 흔히 볼수 있는 정수기를 렌탈해서 먹었습니다.

우연한 인연으로 인하여 한우물 정수기를 알게 되었고, 저는 예전에 렌탈해서 사용하던 정수기를 해지하고 한우물 정수기를 바로 구입하였지요. 돈을 떠나 우리 가족들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주부이기에 과감하게 행동으로 옮겼답니다. 오늘이 57일째 되는 날이라고 한우물 정수기에 날자가 나오더군요.

사용한지도 얼마 안된 사람이 무슨 사용후기를 올리느냐고 말씀하시겠지만...

우리 딸아이의 피부가 달라져서 이렇게 몇자 적어보렵니다. 시골 할머님댁에 다녀와 어느날, 목 뒷쪽이 가렵다면서 아이는 긁었고, 저는 대수롭지 않게 넘기다가 아이가 자꾸만 땀을 흘리면서 더 심해져 머리속까지 긁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병원을 찾아야 할 것 같아 피부과를 데리고 갔더니 의사선생님께서도 별것 아니라면서 연고하나를 처방해 주시면서 아침,저녁으로 발라주면 될거라고 하시더군요(박트로반 연고, 세균성피부질환치료제) 증상은 그 연고를 바를 때만 증상이 없어지고 하루도 지나지 않아서 또 붉게 되면서 가려움증을 호수하더군요...이런 일이 반복되면서 다른 방법이 없나보다 하면서 심하면 연고를 발라주고 아니면 그냥 조금 참게 해주었습니다.

그러던 중 한우물 정수기를 구입해서 처음에는 미지근한 물을 계속 목 뒤 가려운 곳에 발라주었고, 물도 계속 마시게 해주었는데 어느날인가 없어지는 줄도 모르게 없어졌드라고요. 아이와 전 너무도 신기해서 아이한테 너 언제부터 목이 안가려웠냐고 물으니 본인도 모르겠다면서 좋아하더군요. 너무도 신기하고, 또 한우물 사장님께 감사한 마음을 이 지면을 통해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사장님!! 감사드립니다...덕분에 가족들 건강을 챙길수 있어서 좋고 또 좋은 물을 통해 좋은 인연 맺을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바 이루시길 빕니다.

닫기 버튼

비밀번호를 입력 후 삭제해주세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