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우물 소개 > 한우물
Home > 좋은물 이야기> 사용후기
사장님이 고등학교 다닐 적에 선생님이라 수십년전부터 이 회사는 잘 알고 있었고 한우물 정수기를 사용한지는 한 7년 정도 됩니다. 정수기를 사는 것은 적지 않은 투자이기 때문에 먼저 회사에서 나온 자료를 자세히 검토해 보았습니다.
우리 몸에서 활성산소가 많은 병의 원인이라 생각하는데 약알카리성인 물로 중화시키면 이론적으로 건강한 혈액의 흐름을 가져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긍정적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는 생각에 7년 전에 집에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고 그 후에는 사무실에도 하나 설치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건강관리를 잘 하고 나름대로 한약도 집에서 끓여 먹기 때문에 건강의 원인이 반드시 정수기 때문인지는 증명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책을 많이 보는 직업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노안이 오지 않았고 느낌상으로는 건강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체험상으로 한 가지 좋은 점을 소개하겠습니다. 이것은 며칠간 일반 물을 먹어 보고 한우물 정수기 물을 먹을 때와 비교해서 자신에게 실험을 해 보았는데 한우물에서 나온 물울 마시면 아마 위의 중화효과 때문이지 화장실에서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매제가 당뇨로 고생하고 있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이 정수기를 매제에게 사주었고 형님도 건강하시라고 이 정수기 사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