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좋은물 이야기> 사용후기

사용후기

고객님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내돈내산 한우물정수기 솔직 리뷰
  • 작성자 dltnrud81
  • 등록일2022-05-19
  • 조회485회

사용한지 7개월 정도 됐고요.

 

육아하느라 바빠서 리뷰를 못올리다가 이제야 리뷰이벤트에 참여해 봅니다.ㅎㅎ

 

1. 일단 물맛이 너무 좋아요. 

한우물 마셔보니 물에도 맛이 있다는걸 조금 알것 같아요. 약알칼리수 먹다가 생수를 사먹어보니 맛이 다르더라구요.

 

2. 한번 누르면 딱 한컵 분량 나오고 3초이상 길게 누르면 원하는만큼 나오는 기능이 정말 편해요.

이런 기능이 없는 타사 알칼리 정수기 2종을 써봤는데 자꾸 까먹고 자리를 비워서 물이 넘칠때가 많았어요. 한우물은 원하는만큼 길게 나오는 기능도 국냄비에 가득 받으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도 있더라구요. 저같이 자꾸 깜빡하는 주부들에겐 매우 고마운 기능입니다.

 

3. 물받이가 있어서 물이 살짝씩 흘러도 늘 깔끔해요.

물받이가 없는 정수기는 맨날 물이 질질 새고 주변이 늘 축축한데 디자인도 예쁜 물받이 만족합니다.

 

4. 버튼이 단순하고 쉬워요.

기능이 여러개인 타사 정수기는 산성수 수소수 알칼리수도 단계별로 있는데 사실 저 같은 경우는 귀찮아서 다른건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물마시는 것에만 집중한 단순한 기능이 편하고 쉬워서 좋았습니다.

 

5. 센서가 매우 민감

타사 정수기 터치버튼은 눌러도 잘 안꺼질 때가 많아서 물이 종종 넘치는데 한우물정수기는 센서가 민감한지 바로 꺼지고, 대신 잘못 스치기만 해도 켜지기도 하지만 바로 또 누르면 멈춰서 물이 새는 일이 거의 없었어요.

 

6. 자동세척 기능

타사 정수기는 물나오는 노즐도 자동세척이 되어서 세정중입니다 라고 음성이 뜰때는 따로 컵에 받아서 버려줘야 하는데 한우물은 그냥 알아서 싱크대로 빠지니 신경쓸게 없어서 엄청 편하네요.

 

7. 편리한 AS

타사 정수기는 만리터 사용시마다 본사에 전화해서 직접 필터교체 신청을 해야하는데 한우물은 일년에 한번씩 알아서 필터교체를 해주신다니 편할 것 같습니다.

 

저희집은 평소에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데 약알칼리수가 건강에 좋고 한우물정수기가 아토피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만족하며 잘 사용하겠습니다.

닫기 버튼

비밀번호를 입력 후 삭제해주세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