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좋은물 이야기> 사용후기

사용후기

고객님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직수 사용후기입니다.
  • 작성자 김동현
  • 등록일2022-12-22
  • 조회296회

한우물 좋다는걸 4년전에 입주민카페에서 봤는데 드디어 설치했어요. 약알칼리수가 몸에 좋다는걸 많이 들었지만 실질적으로 설치 받기까지는 오래걸렸네요.  2주정도 사용한 결론은 진작 4년전부터 쓸걸 후회되네요. 

짧지만 그래도 여러 사람에게 도움드리기 위해 느꼈던 특장점을 적어봅니다.

장점1ㅡ물맛 타정수기보다 좋다. 

물맛이 시음물로도 느꼈지만 정수기를 설치 받고 확실히 다른 물보다 물맛이 좋더라구요.

2ㅡ흴터갈러 수시로 방문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요새 코로나 때문에 정수기 뿐만 아니라 전자제품 렌탈 후에 관리받기위해 방문할때 굉장히 불안하더라구요, 그런데 한우물정수기는 1년의 한번만 방문하다보니 직장인들은 너무나 편리하고 나이많으신 분들도 전염병에 대한 불안감이 낮아질 수 있는 제품입니다.

3ㅡ모양이 세련되고 고급스럽다.  

알칼리수 정수기로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확실히 다른 타사 같은경우는 제품이 정수기 모양이 아니더라구요.. 주부이다보니 집에 손님이 오거나 부엌에 있는 시간이 많이 있다보니 눈에 보이는 제품의 외관상의 디자인도 굉장히 중요한데 한우물정수기는 건강한 물을 먹으면서 모양도 깔끔하니 괜찮았습니다.

4ㅡ검정칼라 너무 맘에든다. 

하얀색과 검정색의 정수기 색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한 하늘색/ 붉은색이 있어 

고객의 입맛에 맞게끔 선택이 가능했어요.

5ㅡ물갈고 설사할수있다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다. 

간혹 몸에 독소가 많은 사람들은 명현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고 들었어요. 한약도 먹으면 처음에 명현반응 이 온 후 몸이 굉장히 좋아지자나요. 한우물도 한약과 같이 좋은 물이지 않을까 생각듭니다.

좋은물 좋은 하드웨어 많이 많이 업그레이드 해 주세요. 평생쓰고 싶어요.~~^^? 

 

  

닫기 버튼

비밀번호를 입력 후 삭제해주세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