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좋은물 이야기> 사용후기

사용후기

고객님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한우물정수기 사용후기입니다^^
  • 작성자 지계숙
  • 등록일2023-05-26
  • 조회521회

https://cafe.naver.com/momingrnyj/1677273

 

정수기 교체할 시기가 되서,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고, 인터넷에 어떤 정수기 좋은지 알아보다가 알카리정수기에 관심을 갖게 되었네요.

미네랄 알카리물을 미리 시음해볼 수 있어서 신청해서 먹어보았는데 물맛이 기존에 먹던 것과는 다르더라구요.

확실히 목넘김이 부드럽고 커피 같은 걸 타더라도 아주 잘 녹더라구요^^

제품에 대해 여러가지 비교해보고 결국 한우물정수기로 선택하여 설치했습니다.

냉온수 기능 있는것과 살짝 고민했는데, 위생관리상 정수기능만 있는 것이 좋을 것 같았고, 부피도 별로 차지하지 않아 심플한 것으로 결정했네요.

그리고, 자동 세척 살균 되서 1년 한번에 필터교체점검만 받으면 되니 편리한 것 같아요.

 

한우물 약알카리 정수기로 선택해서 좋은 점 입니다.

 

첫째, 중금속은 걸러주고 미네랄 섭취까지 가능한 약 알칼리수이다,

둘째, 약 알카리수를 꾸준히 섭취하면 고혈압, 당뇨 예방에 도움이 된다.

셋째, 전기분해로 작아진 물입자로 체내 흡수력이 빠르고, 용해력이 좋아 차나 음식의 맛이 좋다.

넷째, 정수되며 버려지는 물도 활용하여 알칼리수는 화초에 물줄때 쓰고 약산성은 얼굴 세안(아토피에 좋음)과 과일,야채 씻기에 쓸 수 있다.

 

요즘 자꾸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런지 피부에 두드러기가 자주 나서, 매일 마시는 물이니만큼 신경쓰고 선택했으니, 꾸준히 마시고 더 건강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정보 공유합니다~






 

닫기 버튼

비밀번호를 입력 후 삭제해주세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