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좋은물 이야기> 내몸에 좋은물

내몸에 좋은물

알고 마시면 약이 되는 똑똑한 물 마시기

'좋은 물'에 대한 네이버의 정의
  • 작성자 한우물
  • 조회789회

                              우리는 궁금한게 있으면 인터넷을 검색해봅니다. 그렇다면 '좋은물'은 어떤 물인지, 대한민국 대표 검색포털 '네이버'에 물어보는것도 재미있는 일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사람의 70%가 궁금하면 검색해보는 '네이버'에서는 과연 '좋은 물'에 대해서 어떻게 얘기하고 있을까요?

 

 

'네이버 지식백과'에서는 '건강에 좋은 물'이란 어떤 물인지 다음과 같이 알려줬습니다.

 

미네랄 성분을 균형 있게 포함한 물
우리 몸은 금속이온의 균형을 통해 세포 내 삼투압(침투압) 작용을 조절한다. 때문에 칼슘, 칼륨, 마그네슘 같은 미네랄 성분을 적절히 포함하고 있는 물을 통해 몸에 필요한 미네랄 성분을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중성, 혹은 약알칼리성 물
히말라야에 위치한 장수촌에서 마시는 물을 조사해 보았더니 pH 7.8~9.5로 약알칼리성을 띠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람의 몸은 대부분 약산성이기 때문에 이를 중화하기 위해 약알칼리성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은데, 이는 암을 억제하는 항산화물질과 체내 효소의 활동을 도우며 음식물 분해와 소화 흡수 능력을 끌어올리고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산소와 탄산가스가 함유된 물
물 속에 포함된 유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장시간 물을 끓이면 산소와 탄산가스가 공기 중으로 날아간다. 산소와 탄산가스가 없는 물은 맛이 없을 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도 바람직하지 않다. 산소와 탄산가스가 풍부하게 함유된 물은 체내 흡수가 빠르고 노폐물을 배출시켜 건강에 좋다.

 

 

아래 이미지는 한우물정수기의 광고시안 중 하나인데요.

네이버의 검색결과가 어쩌면 한우물정수기의 장점과 이렇게 비슷할 수 있을까요?

'좋은 물'에 대한 네이버의 정의는 어쩌면 '한우물 정수기'가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