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빠른 상담 신청 버튼
모바일 오토콜 버튼
무료 시음 버튼

Home > 커뮤니티 > BEST 후기

BEST 후기

고객님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 BEST
    등록일 : 2021-10-01  |  작성자 : 오유란

    한우물 직수형 정수기(HAN-EP5001) 4년차 후기 - 건강한 물, 알칼리수 마시기~!

    벌써 한우물가족인 된지 4년차에 접어든다.. 그것도 꽉 채워가는 듯하다첨에 정수기 알아볼때는, 디자인이랑 직수만 보고 고르고 있었는뎅결국에는 시어머니께서 강추강추강추하신 한우물정수기로 결정,그때는 정수기도 내맘대로 고를 수 없는 건가~ 라는 답답한 맘이였지만, 4년 가까이 사용하다보니, 어른 말 들어 손해볼거 없다는 옛말이 생각난다 ^^(어른을 공경하자~!)  지금 현재 나는 요런 모습으로 사용하고 있다. 밑에 물 받침대가 있는데, 한번씩 닦아주는 거 조차 귀찬아서 시원하게 받침대 떼고 쓰고 있다 아무런 불편함은 없다ㅋ글구 물 마실적마다 기분이 좋아지라구~ 내가 좋아하는 에바알머슨의 그림액자를 올려두었다 ^^주방 분위기를 화사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내가 렌탈중인 한우물 정수기 모델은 HAN-EP5001이다레드와 스카이블루 그레이 세가지 색상이 있는데, 우리집 아이는 레드!(10년 넘게 사용중인 쿠쿠IH밥솥과 굉장히 잘 어울린다 ㅋ)컴팩트한 사이즈라 부엌자리를 많이 차지 않고, 화이트, 레드 컬러가 나름 엣지가 있다. ㅋ  직수형이중 전기분해 -> 약알칼리수한우물을 첨 접했을때물이 부드럽다고 느꼈었다약알칼리수가 몸에 어떻게 좋은지는 과학적인것은 내가 잘 모르겠으나마시자마자, 입안에서 바로 느껴지는 것은 부드럽다 이다물맛 괜찮다~ 한우물정수기는 버튼을 누르는 동시에 전기분해가 일어나면서 출수가 되는데, 컵으로 따라지는 물 외에도 3색 호스를 통해 각각 배출이 된다▲ 위 동영상에서 볼수 있듯이, 마실 물을 따르면 동시엔, 파란호스와 노란호스에서도 물이 배출이 된다그리고 작동을 멈추면 잠시 뒤 검은 호스에서도 물이 배출된다접기/펴▲ 요 영상에서 보듯이, 학창시절 리트머스 종이로 PH산도 실험하듯이 기사님이 주고 가셨던 용액으로 아직도 잘 분리되나 올만에 실험해보았다 ㅋㅋㅋ파랑호스에서 나온 물은 새파랗고, 노랑 호스에서 나온 물은 약간 연두색에 빨강색도 섞여있다파랑호스는 강알칼리수로 화초에주면 좋고노랑호스는 산성수로 세수할 때 쓰면 좋다고첨에 설치 받을때 설명 들었었는데...실험결과 아주 잘 작동되고 있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었다 ㅋㅋㅋ오늘의 과학탐구 끝~ㅋㅋㅋㅋㅋㅋㅋ  생각난 김에 화초에 물 주려고 강알칼리수 좀 모았다쌀씻을 물 받다 보면, 금방 채워진다맛있는 물 먹고 잘 자라~~ 싱고니움아~♥ 나도 메밀차 마셔볼까나~~~~물 끓이지 않고 바로 우려도 금방 잘 우러난다  나이가 들수록 먹는거 잘~ 가려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 아무거나 많이 먹는 우리BuBu그래도 한우물정수기를 씀으로써,물 하나는 잘 선택한 거 같다. 물 하나는 잘 선택한 거 같다. 물 하나는 잘 선택한 거 같다. 

    [자세히보기]

    HAN-EP5001
  • BEST
    등록일 : 2021-01-29  |  작성자 : 최유리

    미니멀라이프 버릴 물도 다시보자! 생야채 먹기 (한우물 정수기와 함께)

      노란 호수로 나온 물은 피부에 좋다하여 세안할때 사용 파란 호수로 나온 물은 화분에 주면 좋다하여 매번 받아서 사용 덕분에 아주 잘 자라고 있는 식물들과일 씻을때도 파란물을 사용해서 씻는다 생야채에 한우물만 넣어 쉐이크~~ 맛좋다      안녕하세요 계절입니다 :-) 제가 애정하는 물. 한우물 정수기물로 실행하고 있는 소소한 미니멀 라이프를 소개하려 합니다. 저는 솔직하게 맥시멀과 미니멀 사이 미디움 라이프이니 ㅋㅋ 완벽한걸 기대하지는 마시길 ㅎㅎ 우선 저는 살면서 물을 거의 사먹은 적이 없습니다 부모님댁에 살때도 알칼리 정수기 사용하거나 수돗물을 끓여 먹거나 ㅎ 결혼 하고 나서도 바로 한살림 정수기를 설치해서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우물 정수기는 약알칼리 정수기로 우리 몸에 더 흡수가 잘되는 알칼리 성분만 전기 분해로 이루어 지는데요 그래서 물을 받을때 여과되는 물이 좀 많다는 느낌도 있습니다 처음 설치하러 오신 기사님이 리트머스?(과학시간에 배운 그거) 종이에 시약을 뿌려 물 실험을 합니다 그걸 눈으로 실제 확인하고 (결론은 한우물 정수기 물은 약알칼리 성분이다 라는 색이 종이에 나타남) 여과되는 물중에 파란 호수에서 나온물은 설거지 할때나 과일 세정할때 농약 가득한 과일 씻을때 사용하면 좋다고 하셨고 노란 호수에서 나오는 물은 아토피나 피부염 세안할때 효과가 있다고 하셔서 열심히 물을 받아 사용합니다 ㅎㅎ 그래서 버리는 물도 다시 보자 미니멀 라이프 아입니꺼 ㅎㅎ 집에 있는 화분들도 덕분에 잘 자라고 있고 피부가 좀 안좋을때 분무기에 넣어 둔 물을 미스트 처럼 사용하거나 세안할때 사용 하면 아토피 딸 아이도 별 이상없이 덜 긁기도 하고 효과를 보았답니다! 미니멀 라이프라면 다들 한다는 생채식!! ㅋ 아닙니까? 생채소라도 매일 먹어 보자 하여 열심히 물만 넣고 갈아 마십니다 더블로 건강해 지는 느낌!! 광고를 하지 않는 한우물 정수기지만 입소문으로 아는 사람만 안다는! 저 역시도 지인 소개로 ㅎ 정수기 바꾸실 때가 되셨다면 꼭 한번 검토해 보시길 바래요 광고 아닙니다 ㅎㅎ  

    [자세히보기]

    HAN-EP5001
  • BEST
    등록일 : 2020-12-01  |  작성자 : 최유리

    아이와 함께 마시는 건강한 약알칼리수(우리 가족 한우물 정수기 활용법)

    한우물 정수기 물을 먼저 받고 그 위에 쌀을 붓는다 쌀에 붙어 있던 불순물이 물위로 뜬다.(먼지 등이 아주 많이 뜬게 바로 보인다)  약알칼리수 한우물 정수기물로 밥하기 일반 수돗물로 쌀을 2번 더 가볍게 씻어내고 밥하는 물은 다시 한우물 정수기를 받는다. 오늘은 약알칼리 물로씻은 오분도미 위에 씻어나온 발아현미를 섞었다. 오늘은 압력밥솥에 밥을 해볼까~ 밥맛은 늘 좋다 :-)약알칼리물로 완성된 오분도미♥ 소화도 잘 되고 아이들도 잘 먹는다 아이들과 외출할 때는 늘 보온병에 한우물 약알칼리 물을 받아서 나간다. 한우물 직수물도 맛있지만 추운 겨울 차를 자주 끓여먹는 우리집팔팔 끓인 차, 끓여도 약알칼리 좋은 성분은 바뀌지 않는다고 한다   아이가 태어나고 한우물 정수기와 함께 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한번도 고장난 적 없고 매년 필터 교환으로 우리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것 중에 하나약알칼리 한우물 정수기 활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본다.   우리 몸에 70%이상을 담당하고 있는 물! 물을 많이 마셔야 한다는 건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다이어트 할때도 몸이 아플때도 더 잘 챙겨먹어야 한다는 물!   일반 마트나 음식점 백화점 등 일반 영업점에 설치되어있는 정수기는 딱 그 정수기 물맛이 난다아마 다들 공감할 듯하다 그래서 일반 영업점에서는 물이 목으로 잘 안넘어가는 경험도 다들 하셨을꺼 같다.(내 생각인가?^^;;) 할튼 나는 그런데,,한우물 약알칼리 정수기는 꿀떡꿀떡 잘 넘어가서 아이들도 참 잘 마신다.   우리집에서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동영상을 찍어 보았다.쌀씻을 때 사용하고 밥할때 사용 집에서 핸드드립 커피를 내려 먹을때도 약알칼리 한우물 정수물을 사용한다.우리 입으로 들어가는 모든 음식에는 약알칼리 정수물을 사용한다.   사실 수돗물을 믿지 못하는 것도 있다,누군가는 내가 너무 과민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다요즘에는 먹거리가 너무 엉망이라서 우리가 먹는 것들이 내 몸을 해치고 최선은 없고 차선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요즘..날이 갈 수록 믿고 먹을 수 있는게 없어 진다.그래서 내가 선택한 차선 "물이라도 좋은 물 마시자!!"   수돗물로 보리차를 끓이는 것보다 몸에 흡수가 잘되는 약알칼리수로 차를 끓였을 때 더 잘 우러나고당연 물맛도 더 좋다 :-)100세 시대 오래 건강한 삶에 대해 한번이라도 고민해 보셨다면우리가 먹는 물을 한번 체크해 보시길 바란다.   광고 아님 내돈주고 구입한 한우물 정수기 사용 후기 입니다

    [자세히보기]

    HAN-EP5001
  • BEST
    등록일 : 2020-12-01  |  작성자 : 전효담

    **우리가족은 평생 한우물**

     2009년 눈이 펑펑오는 겨울날 분유타려고 물끊이던 제가 생각이 납니다냉온수기 정수기물은 끊여서 분유를 타야된다는 그리고 정수기의 대장균검출정수기는 물에 좋은 영양분까지 없앤다는 상식을 깨준건 조리원동기의 집에 놀러갔을땐 사포닌성분이 있고 좋은물이라며세상에 그런물이 있다고??냉온수기에서 분유를 타는 지인의 모습을 보고  그정수기에 대해 정말 꼼꼼하게 알아봤었어요약알칼리수에 미네랄정수기.그리고 광고보다는 신문에서 한우물정수기 상도 여러번 받았던걸 보고책을팔다가 정수기를 파는것도 아니고 화장품을 팔다가 정수기 만든회사도 아니며 오로지 한가지 물에 대해 연구했던 회사를 보고 감동을 했죠알아보고 냉온수기 정수기를 설치하고 편하게 분유를 타고 음료보다 커피보다물을 많이 마시는게 좋다는 기사님말씀 그리고 숙취에도 효과가 빠르며 변비에도 좋다며부지런히 먹기시작했고 직수형 신제품 필터가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교체를 했고 지인분들에게 여러명을 소개시켜주었죠 3분이나 한우물로 바꾸셨고무조건 광고에 휩싸이는 정수기 겉모습만 이쁜 정수기말고 진짜 물을 마셔야합니다 내몸은 소중하니까요!! 저는 반도체회사에서 QA도 담당했었고  굉장히 꼼꼼한 편이라 쉽게 결정하는 스타일은 아니에요미각도 뛰어나서 냄새나 맛에 민감합니다 그런 저를 마음에 쏙들게 만들어버린 한우물..그리고 너무 친절하신 광주 북구 신용동 담당 기사님 필터교체하실때마다 얼굴뵈는데 너무 좋으세요.아들둘, 딸하나  아이들이 커서 결혼하게 되면 정수기는 꼭 한우물로 해줄거에요!!그래야 안심이 갑니다 물만바꿔도 건강하니까요 그리고  믿으니까요!사랑해요 한우물 !! 감사해요 한우물!!  

    [자세히보기]

    HAN-EP5001
  • BEST
    등록일 : 2020-12-01  |  작성자 : 강동현

    한우물 미네랄워터와 한살림 크림 소스로 간단하게 파스타 만들기

    한살림 크림 파스타이 스파게티 면은 이마트 유기농 매장에서구매를 하였으며 한살림 부산에서는 스파게티면은 없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이번에도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이면 그 누구에게 소정의 원고료나 체험단이 아닌 요리10년 경력의 아빠가 쉽게 만들어주는 홈쿡인데요,우리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어봅시다.한살림 크림 파스타한살림 앱을 통해서 장을 보는데요,저는 한살림 크림 소스를 한달에 한번은3~4개정도는 구매를 하여서 냉동보관을하고,외식은 이태리 메뉴는 잘 하지 않고집에서 한 달에 한번은 해서 먹었습니다. 한살림 크림 파스타한살림 어플을 통해서 구매한 크림소스를 해동을하고,본격적으로 30분만에 어른2,아이2명이마음껏 크림 파스타를 먹어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조리하면서 사진 찍는게 힘드네요)한우물 직수정기를 통해서 면수를 만들생각인데요, 다같은 물이라도 한우물 정수기물은 약산성,약알칼리성,미네랄워터가균형있게 있다보니 음식맛이 다릅니다.한살림 크림 파스타간단하게 크림 파스타 만들기1.처음에 한우물 정수물로 면을 삶는데요죽염과 오일,면120g 준비합니다. 2.정수 물이 끓으면 면120g 투입하고,충분히 10분~12분 정도 면을 삶습니다. 3.한쪽에는 양파,마늘 조금 썰어서 오일에볶은 다음 한살림 크림 스파게티 소스를넣고 면수로 약간 물게 하면서 끓입니다. 4.충분히 삶은 면을 채에 물을 빼고,크림소스 끓여 놓은 냄비,팬에 면을 넣고면수 조금 넣고,쎈불에 끓여서 농도잡습니다. 한살림 크림 파스타양파와 마늘만으로도 충분히 맛을낼수있는데요,한살림 크림 스파게티 소스와한우물 정수기 물로 맛을 더 살려주면서아이들도 엄청 좋아하는 맛이 됩니다. 한살림 크림 파스타위 사진은 두번째 만들어먹은 크림파스타! 크림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아이들도좋아하였는데요 면을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먹을수 있는 한살림크림 스파게티소스로 집에서 아이들과이태리 레스토랑 분위기를 크리스마스때감성 연출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매콤함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피자시켜드시고 남은 핫소를 뿌려줘도 맛은 있으니느끼함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조금 추천하며다음 시간에도 한살림 제품과 한우물 정수기활용해서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봅시다. 한살림 크림 스파게티 소스로 기대이상으로 맛을 느껴봅니다. 

    [자세히보기]

    HAN-EP5001

※ 의료기기로 오인 될 수 있는 표현은 임의로 블라인드 처리 될 수 있습니다.